얼마전 치약에 파라벤? 계면활성제? 

이런 것 땜에 난리가 난 적이 있었는데

난 다행히 아이허브서 그런거 안들어갔다는 것들로 쓰고 있었다....

쓰고나니 자랑질같네 ^^;;

 

암튼 입으로 들어가는 제품이니 성분이 좋다고 해서 조금 비싸더라도

아이허브에서 치약을 주문해서 쓰고 있었다.

 

이거저거 많이 써봤는데

정착한건 두가지이다.

벨레다 어른치약(아이 치약이 더 유명해서 어른치약이라고 해봤음)이랑 에코덴트 가루치약.

부모님은 물론 주변사람들도 내꺼 한두번 써보고 바꾼 사람이 많다. 

한번은 직장에서 점심먹고 내 치약 빌려쓴 직원이 두어시간후에 오더니 치약 어디서 샀냐며...

일반 치약은 조금 지나면 텁텁한 맛이 나는데 이건 안난다고 아이허브는 먹는거냐며 대신 구매 좀 해달라고 한다. 

첨에 칫솔에가루 털어주니 세제로 이닦냐고 하더니 말이다 ㅋㅋ;;

 


왼쪽이 벨레다 어른치약 3종류이다.

오른쪽이 에코덴트 가루치약.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파란통만 써봄.)

벨레다는 개당 약 6700원정도

에코덴트는 개당 약 5300원정도

 

 

 

피씨로 제품링크를 들어가면 유해사이트차단 메세지가 뜰때도 있다.

그럼 영문링크로 들어가서 장바구니에 담으면 된다.

 

벨레다 치약 보러가기 (솔트)  - 소금알갱이가 느껴지고 맛이 짜고 약간 퐈~한 느낌.

벨레다 치약 솔트 영문링크


벨레다 치약 플렌트 - 무난한 맛

벨레다 치약 플렌트 영문링크


벨레다치약 카렌듈라 -  화장품 맛. ㅋㅋ;;

벨레다치약 카렌듈라 영문링크

 

 

 

 

 

벨레다 치약들 크기도 작고 가격도 비싼편. ㅠㅠ

처음에 양치하고 놀랄지도 모른다.

거품이 하나도 안나서... ^^;

솔트는 약간 짜고 소금가루(?)가 느껴진다.

이게 약간 화~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

 

 

특히 카렌듈라는 처음에 무슨 화장품을 입에 물고 있는 느낌이었다.

근데 익숙해지면 제일 개운하다. ㅎㅎ

 

 

 

 

 

 

 

 

 

 

 

도전정신(?)으로 써 본 에코덴트 가루치약.

한통쓰다가 어무니께서 써보고 우왕~ 좋다라며 가져가시곤 많이 좀 달라고 해서 최대갯수 6개까지 주문했다.

그전까지 벨레다 치약을 사드렸는데 그것도 좋고 이것도 좋으시다고.....

베이킹소다가 주 원료인 듯 하다.

 

 

 

이건 벨레다랑 달리 거품이 난다.

시중 치약처럼 많이는 아니지만 제법 거품이 나는 편이다.

화~한 느낌이 좀 있다. 낯선 맛은 아니고 흔한 치약맛에 가까워 맛에 있어 거부감은 없다.

사용할때 약간 주의점은.....

가루가 고와서 통을 눌렀다간 사방에 퍼지는 가루에 헛기침을 하게 될 것이다.

후기중에 이닦으려다 폐에 가루 쌓이겠다고 ㅋㅋㅋㅋ~

암튼... 가루가 날리지 않게 칫솔에 물을 먼저 묻히고 그담에 통을 누르지말고 아래로만 해도 가루가 나온다.

 

에코덴트 가루치약 보러가기

Eco-dent Daily care, baking soda toothpowder (위 링크가 안되면 여기로 들어가서 장바구니에 담으면 됨)

 

 

 

성분이 좋지만 기존에 쓰던 치약들보다 개운한 맛은 떨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왠걸 일반 치약들보다 훨씬 입안이 개운한 느낌이다.

또 일반치약은 금방 텁텁해지는데 이것들은 그렇지 않아 좋다.

벨레다는 심지어 거품도 안나는데 희한하게 개운해~

내가 강추해서 쓰는 친구도 이제 벨레다만 씀. 남편 구취가 줄었다며 ㅋㅋ;;

 

벨레다 치약 세가지 돌려쓰다가 가격의 압박으로 지금은 가루치약만 쓰고 있다.

가루치약 은근 양많아서 오래 씀. ^^

 

 

 

- 관련글 -

  

아이허브 직구방법 (직구초보를 위한 직구^.^)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하는 흔한 주부의 장바구니)

 

 아이허브 출산용품 준비하기~ ♪ (약간의 후기)

 

 아이허브 화장품 추천 (에센스, 크림 등)

 

 아이허브 아이영양제 3종~ ^^

 

아이허브 치약후기 (벨레다 어른치약, 에코덴트 가루치약)

 

아이허브 솔가엽산 후기 (천연 & 합성의 차이??)

 

갭 직구방법 따라하기 ★ 초보를 위한 팁

 

크랩트리앤에블린 직구방법 (성공) ^.^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