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직구

아이허브 식기세척기세제 후기

식기세척기를 구입하게 되서 아이허브에서 또 식기세척기 세제를 찾아보게 되었다.

그전에 주방세제는 이것저것 써보다가 디쉬잇아웃으로 정착을 했는데

식기세척기세제는 좋은게 눈에 띄지 않았다.

이미지가 좋은 넬리나 에코버, 그리고 기존에 쓰던 디쉬잇아웃회사꺼 등등의 식기세척기세제가 있었지만

유해도평가사이트에서 평가가 쵝오등급인 A가 아녀~

난 최고를 원한다....-.-ㅋ

 

복잡한 성분표를 내가 해석은 못하겠다.

성분명을 하나하나 찾아봤지만 결론은 그래서 어쩌라고....ㅋㅋ;;

그래서 유해하다는겨 안하다는겨~ 나쁜 머리로 해독불가였다.

그냥 유해도사이트에 의존하는 수밖에....

미국 비영리단체라니께 뭐 나보다 낫겠지 하는 심정으로 의존하고 있다. 허허;;

 

 

아래 사진에서 나온 제품들이 A등급 식기세척기세제 제품들...

 

 

 

 

 

가루는 왠지 헹굼이 잘 안될것도 같고 액상형으로 골라산것이 그린쉴드였다.

후기도 있고 해서 ㅎㅎ~

애초부터 세정력이런건 고려하진 않았다. 걍 적당히 되기만 하면 된다는 생각.

왜냐믄 처음 식기세척기를 사고 딱 봐도 독해보이는 가루세제를 샘플로 받아서 썼는데도 손으로 하는 설거지보다 꼼꼼하게 안닦이더라는...

어차피 손으로 애벌설거지를 하고 사용할 것이기땜에 세정력을 별로 고려 하지는 않았다.

이럴꺼면 식기세척기를 왜샀나 할수도 있지만 이제 이거 없으믄 못살어~

걍 설거지 대애충해서 넣어 돌리면 아주 뽀독뽀독 깨끗해져서 나온다.

노동력이 대략 70%는 절감되는듯^^

 

 

그린쉴드의 자세한 성분내역은 이렇다.

다 좋은 성분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좋은건가?

용기디자인은 녹색으로 바뀌었음. 

 

 

 

 

 

용량큼지막한 그린쉴드(946미리)

미농무부 유기농인증마크 USDA도 붙어있다.

까만 마크가 녹색보다 더 좋은거라고 한다.

 

그린쉴드 식기세척기세제 제품링크

가격은 4.99달러, 용량도 큼지막하고 성분도 좋은데 가격 괜찮은 거 같음.

 

 

애벌설거지를 하므로 쬐금씩만 사용하는 편이다.

연한 녹색빛이고 레몬향이 살짝 느껴진다. 향이 강하진 않다.

 

 

깨끗해져서 나오는 그릇들~

아 기분조음^.^

그릇이 몇개 빠졌는데 원래는 꽉꽉 채워서 돌린다.

얼룩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 후기를 봤지만 그냥 성분이 좋아서 샀는데 나같은 경우 애벌설거지를 대충하니 얼룩생기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무난하고 무엇보다 성분이 좋다니 그냥 쭈욱 사용할 듯 싶다. ^^

 

 

- 관련글 -

 

아이허브 화장품 추천 (에센스, 크림 등)

 

아이허브 아이영양제 3종~ ^^

 

아이허브 치약후기 (벨레다 어른치약, 에코덴트 가루치약)

 

아이허브 솔가엽산 후기 (천연 & 합성의 차이??)

 

아이허브 출산용품 준비하기~ ♪ (약간의 후기)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하는 흔한 주부의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