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장산 부근에서는 미즈메디병원 뒷편의 다래목이랑 또 그 근처 잔치국수집을 종종 가다가

이번에 새롭게 가본 곳이다.

똑순이 막국수.

근데 막국수를 안먹고 다른 것을 먹었음 ㅋ;;

제목이 맛집인건 사람들이 그렇게 검색을 해서 붙여본 것이다.

걍 우장산 괜찮은 식당? 정도이다. ㅎㅎ~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찾은 식당.

사람들이 좀 많아서 들어가 보았다.

 

 

 

 

식당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 계산하는 사장님도 친절.

 

 

 

 

메뉴판

 

 

 

기본반찬.

 

 

 

 

비가 와서 뜨끈한게 땡겼음.

남편은 황태해장국

남편건 한입도 안먹어서 맛을 모르겠다.

본인은 맛나게 먹은 모냥임 ㅋㅋ

 

 

 

 

나는 메밀들깨수제비를 시켰다.

들깨 원래 안좋아하는데 예전에 한번 맛있게 먹은 뒤로 거부감이 좀 덜해졌다.

여기 들깨수제비도 꽤 맛있다.

그릇은 뚝배기처럼 생긴 플라스틱임 ㅋㅋ

뜨거운건 뚝배기에 주면 좋을텐데....

 

 

 

단호박도이랑 감자도 들어가 있음.

 

 

 

날씨탓인지 전도 땡기네 ㅋㅋ

메밀전 추가.

 

 

 

 

괜히 시켰음.

맛이 밸루여 ㅠㅠ

 

 

 

나가면서 보니 아기의자도 있다.

비오는 날 뜨끈한 국물로 든든하게 먹고 나왔다.

 

- 관련글 -

[우장산역]맛집 - 다래목해물손칼국수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