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강남

강남역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 오설록 티하우스

매장이 은은하면서 차분한 분위기이다.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자리

좌석배치가 다양했던게 기억에 남는다.

 

 

매장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물건만 전시된 공간이고 카페는 2층이다.

 

 

 

요기가 1층 모습

 

 

 

2층에서 1층 내려다봄.

 

 

 

 

2층 카운터에 있던 케익들.

 

 

 

 

그 근처 시음해볼 수 있는 차들.

향이 좋은 차들이 많다.

차는 신기한게 정말 맛있는 향이 나서 먹어보면 맹맛 ㅎㅎ

 

 

 

 

분위기는 이러하다~

정갈한 느낌이랄까?

 

 

 

 

우리가 시킨 메뉴들

녹차아스크림이랑 녹차롤 등등

맛은 그냥 수다떨면서 입에 넣느라 기억이 안난다.

기억이 안나는거 보면 그냥 저냥 보통이었나보다 ㅎㅎ

 

 

 

 

차는 한장의 인생이다.

멋진 말이다.

근데 이해는 안되는 걸 보면 아직 내가 부족한가보다 ㅎ

 

 

 

 

1층과 2층을 연결해주는 계단조명이 티백모양

재밌다 ㅎㅎ

 

 

 

 

안에 찻잎까지 표현한 디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