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마포 - 홍대,상암,서대문

[신촌]탑텐 후리스집업 (현대백화점)

후리스집업이라고 하는게 맞나?

플리스? 잘 모르겠지만 후리스라고 하겠음.

그 수면잠옷 재질같은 ㅎㅎㅎㅎ~

유니클로꺼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전반적으로 가격은 여기가 더 쌈.

어차피 재질은 거기서 거기니 싼거 사는게 좋은거 같다.

유니클로는 일본꺼라 비호감이기도 하고....

요샌 스파오나 탑텐같이 비슷한 스파브랜드가 생겨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안그래도 후리스하나 사야지~했는데

신촌 현대백화점 배회하다가 세일하길래 홀랑 집어샀음.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 위치

 

후리스 세일해서 12900원

양털후리스는 원래가격인지 모르겠지만 29900원

통통55인데 85사이즈 샀더니 약간 작아보인다. 난 괜찮은데 작아보여 ㅋㅋㅋㅋㅋ;;

하나는 85 하나는 90살껄 둘다 85로 사버렸다.

가격이 저렴하니 사이즈를 다양하게 사는 것도 갠춘한듯.

 

 

 

폭신폭신한 양털후리스

원래 흰색입고 싶었는데 막상 가서 입어보니 북극곰이 따로 없네.

노란얼굴이라 더 안어울려 ㅠㅠ

톤다운된 연분홍으로 샀다.

 

 

12900원 싸다 이힛~

 

 

종류도 다양~

여성용도 있고 남녀공용도 있다.

 

  

 

  

이건 얇은 패딩들...

 

 

 

안쪽에 양털이 들어간 후드집업들도 가격이 갠춘하다.

 

 

 

양털후리스 착용모습. (퉁퉁55가 85입은 모습. 약간 작아보이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음)

여성용은 85부터, 공용은 90사이즈부터 있다.

엄청 따시네~

 

 

요샌 보세도 비싼데 이런 스파브랜드에서 사입는게 낫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