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평창]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

알펜시아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호텔(이름 길다...)의 조식.

저렴한 가격에 조식까지 포함인 패키지라 아주 만족스러움. ㅋㅋ

역시 만족은 가격대비에서 오는겨~~

난 싸게 가서 만족스러웠다. ^^;

그리고 아이먹일만한 것도 적당히 있었다.

 

 

호텔1층 플레이버스라는 식당에서 조식을 먹는다.

play bus? 이랬는데 flavours 였음 ㅋㅋ;;

 

식당은 엥간히 규모가 있음.

고급스러운 실내분위기.

음식종류를 열심히 찍어보았음.

괜히 눈치 슬금슬금 보면서 두서없이 막 찍어댔다.

내가 이 짓을 왜하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가끔씩 문득 든다. ㅋㅋ;;

한식반찬들이 꽤 있어서 아이밥먹이기 좋았음.

아이들을 위한 식기가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 있다.

 

 

아이밥.

내밥.

물론 이것만 먹은 건 아니다. ㅋㅋ

이번엔 음식을 좀 이쁘게 잘 담은 듯?

분위기 좋은 호텔식당에서의 조식은 잠깐 고급스럽게 사는 인간같은 느낌을 갖게 한다.

집에선 라면이 주식...ㅋㅋ

 

- 관련글 -

[평창] 봉평 현대막국수

[평창]아이와 가볼만한 곳 - 아기동물농장

[평창] 스키점프대 관람후기

[평창]맛집 - 진태원 탕슉!!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즐길거리 - 스타게이트(거울미로,4D영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야외모습

알펜시아 - 인터컨티넨탈호텔

평창가는 길 횡성에서 먹은 동가래한우셀프점

[평창]1박 2일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