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탐험기/I ♡ 사이판 (Dec. 16)

사이판 마트 - 조텐마트 구경하기

사이판 대표마트 조텐마트

우리나라 대형마트만큼 크~다란 마트이다.

가라판이랑 수수페지역에 있다.

다른 곳에 또 있는지는 모르겠음.

 

물건도 많고 넓기도 넓은데 살 물건은 밸루 없음.

과일도 그닥이고 과자도 그리 먹고 싶게 생기지 않고....

다행인건지 ㅋㅋ~

 

조텐마트 가라판지점.

마트 입구 옆으로 다른 가게들도 줄줄이 늘어서 있다.

 

마트 주변 가게들...

 

마트입구

물도 종류가 엄청 다양.

우리나라 물도 있다.

퓨리스, 진로 석수

 

맥주도 그닥 비싸진 않은 것 같....

모르겠다.... ㅋㅋ

 

우리나라 과자도 있고 일본과자도 많다.

 

저 상표 아이허브에서 봤던 거다

괜히 반가움 ㅎㅎ~

 

술종류를 사면 할배고 아저씨고 아줌마고 무조건 신분증을 확인한다.

 

옆에 한국인들이 사길래 따라산 것들 ㅋㅋ

식초맛나는 에너지드링크?

유기농이라길래 마나가하섬에서 놀다 지칠때 아이 먹이려고 샀는데 맛이....음.... 좀...ㅋㅋ

감식초 뭐 그런건가?

 

이것도 다른 한국인들이 사길래 따라산 맥주?..는 아닌거 같고 암튼 술.

남편말론 이것도 식초맛처럼 약간 시큼한데 먹을만 하다고 한다.

 

 

 

 

여긴 수수페에 있는 조텐마트

 

근처에 360레스토랑이 있다.

 

가라판보다 더 큰 느낌.

 

파는 상품도 더 다양한거 같았다.

 

 

그나마 살만했던 요거트? ㅎㅎ

 

브로컬리가 진짜 왕따시만하다.

 

사과가 이쁘게 생겼다.

 

고기를 엄청 큰 덩어리로 팔고 있다.

 

곧 크리스마스라 트리나무가 있다.

근데 진짜 나무임.

신기했다.

 

 

초컬릿도 아주 다양하다.

내가 먹어본거 중엔 마우나로아가 젤루 맛났음.

 

조비스칩도 있네?

 

약간의 기념품도.

근데 다 촌시러....

 

옷은 많지만 역시나 살만한 옷은 안보인다.

 

카드도 엄청나게 많지만 단 한장도 이쁜걸 못 봄. 허허허;;

 

크리스마스 용품도 무척 많이 진열되어 있다.

하나같이 이쁘진 않다^^;;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는 느낌이다.

 

 

아기들 옷도 있음.

질이 좋아보이진 않았다.

가격은 나쁘지 않은 정도.

 

스포츠용품도 팔고....

 

총도 팔어....ㅎㄷㄷ~

 

479달러면 진짜 총을 살 수가 있는 것....

마트에서 총을 팔다니... 총기소지국가라는게 확 와닿는다.

 

아무렇게나 놓여있는 것 같은 식빵.

왠지 맛없어 보이는 ㅎㅎ~

 

물 몇통이랑 요거트랑 망고주스를 사가지고 왔다.

구경은 오래 했는데 그닥 살게 없어....

 

요 망고 주스 진하고 맛이 괜찮았다.

 

- 관련글 -

사이판 공항 풍경

사이판 쇼핑 - ABC 스토어 외 가게들

사이판 한식당 - 청기와

사이판 맛집 - 트롱스 (수수페 지역)

카노아 리조트 이슬라 테라스에서 식사

카노아리조트 수영장 & 바다

카노아 리조트 객실 (리노베이션 트윈룸)

사이판 마트 - 조텐마트 구경하기

사이판 셔틀 이용하기 (T갤러리아 셔틀)

[사이판]쇼핑의 중심지(?) - 아이러브사이판

사이판 맛집 - 스파이시타이누들

사이판 - 마나가하섬 풍경

사이판 - 마나가하섬 HIS 이용하기

사이판 현지 유심 구입하기

사이판 - 가라판 구경하기

사이판 토니로마스 후기

사이판 게스트하우스 - 마리 게스트하우스 후기

진에어 사이판 탑승후기~

사이판 4박 5일 여행일정!!

사이판 숙소 구하기! (리조트 & 게스트하우스)

사이판 여행 준비물 챙기기!

사이판 4박 5일 여행경비

사이판 항공권 구하기 노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