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인천] 송도 - 경복궁 삼계탕

경복궁 삼계탕

 

송도 IBS타워 1층에 위치.

점심시간에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한다.

점심시간 끝물에 갔는데 줄 안서고 자리 많았음 ㅎㅎ~

주말에만 줄서는 건가?

 

특이하게 들깨가 들어가 국물이 걸죽한 스타일의 삼계탕이다.

난 맛있었는데 국물 마시는거 좋아하는 남편은 별로고 느끼하다고....

난 기름 둥둥 뜬 삼계탕 국물이 더 느끼하고만!

 

가격은 13000원

 

 

 

 

 

점심시간 끝물이었는데 아직도 사람이 제법 있었다.

외국인도 보이더라는...

 

 

 

 

방에 앉는 좌석도 있다.

 

 

 

메뉴는 오로지 삼계탕하나. ㅎㅎ

삼계탕 맛집 답다.

 

 

 

 

돌돌말린 물티슈가 나온다.

 

 

 

 

그리고 빠르게 각종 야채와 반찬이 나온다.

오이를 저렇게 통으로 썰어주는게 새로웠다.

 

 

 

 

얼마지나지 않아 나온 들깨삼계탕.

보기에도 국물이 걸죽하다.

들깨덕에 고기잡내가 하나도 안난다.

 

 

 

 

고기도 연하고 부드럽고....

 

 

 

 

난 이 국물이 좋던데 남편은 느끼하다며....

 

 

 

 

술도 한잔씩 준다.

 

 

 

 

 

그렇다고 한다....ㅎㅎ

난 또 가고 싶은데 남편이 궁시렁거려서 못갈 듯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