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구경 & 송현아 푸트코트 이것저것 먹어봄

송도현대아울렛

평일에 가니 한산한게 좋았다.

주말에 가도 그리 심하게 복작거리진 않았다.

지상만 있으면 겨울에 춰서 가고 싶지 않겠지만 지하에 온갖 시설들이 있고 또다른 쇼핑몰인 트리플스트리트와도 연결되어 있어 무척 편리하다.

미세먼지도 관리한다는데 측정기를 안대봐서 직접 확인은 못해봤다.

 

유모차대여는 당연히 되고 심지어 웨건을 대여해줌.

사람들이 왜 똑같은 웨건을 가지고 다니다 했는데 대여해준 것이었다.

무려 프론토웨건이다.

 

 

지상은 대애충 보고 지하로...

 

 

 

군것질거리도 있고 중간중간 저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인심좋게 많이 있다.

꼭 음식을 사먹지 않아도 자유롭게 앉아서 쉴 수 있다.

 

 

 

몇몇 캐주얼브랜드와 아웃도어브랜드 푸드코트 등등 다양하게 있다.

 

 

 

이런 짧은 터널을 지나면 트리플시티

 

 

분위기가 바뀌니까 재밌다.

 

 

 

 

다시 송현아로 돌아와서 푸트코트에서 먹어본 음식들.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다.

매장이 늘어서 있고 맘에 드는 곳에서 주문하고 벨을 받은후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

 

시레기불고기반상 12000원

맛있음. 가격대비 양이 적음 ㅠㅠ

 

 

 

닭국수 8900원

맛있고 가성비도 좋았음.

 

 

다리만 삐죽 나와 있는게 웃기기도 하고 ㅎㅎ

 

 

 

 

푸드코트는 아니고 지하에 위치한 삼송빵집

옥수수빵으로 유명. 1600원

역시 맛있음.

한입가득 깨물면 니글니글하면서 달달한 마요네즈느낌의 크림에 톡톡터지는 옥수수알갱이가 보드라운 빵과 어우러져 입안에서 춤을 춘다.

 

 

 

찰떡이랑 팥들어간 빵도 먹어봄.

마이 달다. 맛있지만....ㅎㅎ 걍 한번 먹어보는데 의의를 둠.

고로케도 먹어봤는데 그냥 저냥 괜찮다. 많이 느끼하지 않은 고로케였음.

 

 

우삼겹짬뽕 8000원

칼칼한 짬뽕좋아한다면 비추. 뭔가 느글거림.

 

 

 

쭈꾸미 야끼우동 11900원

가격대비 양이 작다.

이런건 원래 짭짤하니 기본은 한다.

이상 끄읏~

송현아 푸드코트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다양하고 좋다. ㅎㅎ

 

- 관련글 -

2018/03/21 - [경기도] -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키즈카페 - 애플키즈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