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강남

[강남역] 맛집 - 무교동 유정낙지

맛집이라 나름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낙지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나 낙지 좀 씹었던 여자라 자신있게 추천 ㅋㅋ
세번 방문했는데 세번 모두 맛있게 먹었다.

위치 : 강남역 6번출구로 나와서.... 이 주변이 너무 복잡해서 자세히 설명을 못하겠다. 항상 요리조리 다니다가 들어가서....
아래 지도를 보면 차라리 더 쉬울 듯~! 근처에 아사히맥주가 있었다.

주소 & 전화번호 : 서울 서초구 서초4동 1307-23번지 & 02-3482-4097

가격대 : 낙지볶음 18000원 (2인분), 공기밥 1000원, 사리 1000원, 조개탕이 만원이었던가?? 그 정도 (아 이 빈곤한 정보...)





이 날 깜빡하고 카메라를 놓고 가서 카메라폰으로 찍어 화질이 너무 구리다. ㅠㅠ
나중에 또 가게될 것 같은데 사진을 다시 찍어오덩가 해야지 원....
메뉴가격도 좀 더 자세히 알아오고...




간판...
이 집도 뭐 전형적인 식당이고 인테리어도 특이할 것 없는 평범한 식당이다.






사람이 북적북적하다.
웨이팅도 걸려있는 모양인데 우린 두명이라 구석탱이 조그만 테이블이 하나 남아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다.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 외에 바닥에 앉아서 먹는 곳도 있다.







낙지볶음과 공기밥2개, 면사리를 시켜먹었다.
비벼먹으라고 큰 대접에 콩나물이 나온다.
저번에 세명이서 왔을 땐 여기에 조개탕과 공기밥만 하나 더 시켰다. (낙지가 좀 부족한 느낌이었음 ㅠㅠ)
하지만 이번에 둘이 먹으니 낙지를 양껏 먹었다.

잘보이지 않는데 기본반찬으로 김치, 단무지, 백김치가 나온다. 백김치에 낙지를 싸먹으면 정말 맛난다.






처음 보았을 땐 양이 뭐이리 작어 했지만
더 줘도 못먹어...매워서 ㅋㅋ
근데 정말 맛있게 맵다. 낙지도 쫀득쫀득 탱글탱글한 것이 씹는 맛도 좋다.






공기밥을 대접으로 털어넣고...

 


낙지를 넣고 슥삭슥삭 비벼준다.


 


사리는 낙지볶음에 넣어 비벼준다.

 

 

아우 매워... 너무 매워.... 하면서도 낙지 한올(?)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다.
아 진짜 정말 맵지만 맛있다.




탱글탱글하면서 호되게 매운 낙지볶음이 먹고 싶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