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강남

[선릉역] 족발 맛집 - 뽕나무쟁이 족발 ( 일명 뽕족 )

* 푸드앤카페의 무료체험단에 선정되어 다녀온 곳입니다 *

족발은 원래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지만 함께 가고픈 사람이 이런 음식에 환장을 하시는 분이라 푸드앤카페의 체험단에 신청을 했다.
요즘 푸드앤카페덕에 맛난 음식 많이 먹고 다닌다. ^^

모듬족발 중 4000원 할인쿠폰 링크 
http://www.foodncafe.com/com_html/couponMain/couponView.php?couponCD=C1114


위치 : 선릉역 1번출구, 나오면 아래사진과 같이 크리스마스 장식이 화려하게 된 금강타워가 보인다. 이 건물을 오른쪽으로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 언덕을 올라간다. 올리브영이 나오고 사거리가 보인다. 왼쪽 방향을 보면 참치마을이 보이는데 그 참치마을을 오른쪽으로 끼고 좁은 골목을 내려가다 보면 뽕나무쟁이 족발이 보인다. 역에서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주소 & 전화번호 : 서울시 강남구 대치4동 896-5호 1층, 02-558-9279

영업시간 : 오후 5:30 ~ 새벽 1시

가격대 : 족발 25000원 ~ 45000원 족발외에 삼겹살과 안주류도 있다.



원래 족발은 비린내가 싫어 거의 안먹었지만 뽕나무쟁이 족발은 맛나게 먹었다.
아직 족발먹는 내공이 약해서 물렁한 껍데기 부분은 잘 못먹지만 고기가 찰지고 한방족발이라서인지 비린내가 거의 안났다.
껍데기에선 내가 느끼기에 약간 비린내가 났지만 함께 간 사람은 비린내난다고 하는 나를 흘겨보며 처묵처묵..... -_-;; 
후각이 너무 발달했나보다....쩝...
하지만 고기는 정말 쫄깃하고 입에 쫙쫙 붙어서 맛있네 맛있네 하면서 완전 잘 먹었다능...ㅎㅎ




요런 작은 골목길에 위치해있다.






내부는 어느 동네나 하나쯤 있을 법한 족발집 분위기?

 

 

아직 6시가 안 된 시간... 손님은 한테이블밖에 없다.






이제 공짜음식에 완전 익숙해져서 체험단으로 왔다는 말이 술술 잘도 나온다.
역시 인간은 학습의 동물이다. -.-ㅋㅋ
주인 아저씨가 사람이 참 좋으신듯... 콜라 서비스로 줘서 하는 소리 아님 ㅋ
사진 맛있게 찍어달라고 부탁하시며 근데 맛은 있을꺼에요 하신다. 맛에 자신감이 있어 보이심.
정말 맛있긴 하다.






기본 반찬들...
특히 김치가 맛있었는데 굴도 들어가 있고 시원한 맛이었다.







드디어 나온 족발님~!
한방족발과 매운족발이 섞여서 나오는 모듬족발 중자
두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양이다.






고기가 참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ㅋㅋ







술안주로는 요 매운 족발이 더 좋을 것 같다.
꽤 맵고 훈제맛(?)이 조금 났다. 암튼 이것도 맛있음.






족발을 싫어하는 나도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이 껍데기는 아직 못먹겠다. ㅠㅠ
이걸 먹어야 피부가 좋아진다는데 말여~






계란탕은 2000원을 주고 따로 시켰다.






삼겹살을 먹는 사람도 있다.






6시가 넘자 하나 둘씩 테이블이 급속도로 차기 시작한다. 근처의 회사사람들에게 인기가 꽤 좋은 곳인 듯 싶다.
포장을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고....
눈치를 준 건 아니지만 자리가 너무 빨리 차니까 언넝 먹고 비켜줘야 할 것 같은 압박감이 든다.






열심히 족발 써시는 사장님(?) 맞나? 콜라 고맙습니다.
근데 배불러서 못먹고 걍 냄기고 왔어요~






나오면서 한 컷 더...






줄여서 뽕족....



맛있게 먹었다. 뽕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