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계양역안에 위치한 누들킹.

서울역에서도 봤던 누들킹.

되게 맛나게 생겨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계양역에서 가보게 되었다.

 

가격대는 면류 6500~7500 그외 주먹밥과 김밥등도 판매

 

음식은 맛있었고 (특히 국물이...)

지나다니는 시간없는 사람들이 가볍게 먹기 좋은 컨셉같았다.

근데 가볍게 먹는 면류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기도....

 

 

 

 

 

 

 

 

깔끔한 모습의 누들킹

 

 

 

바깥에 전시된 음식모형들...

 

 

 

 

 

 

 

 

 

혼자먹기 좋은 구조랄까?

 

 

누들킹 메뉴판.

 

 

 

 

 

 

 

 

내가 주문한 새우완탕면

자극적이지않고 국물맛이 좋았다.

안에 들어있는 만두같은것도 맛있쪙~

 

 

 

 

 

 

 

 

 

새우완탕면 국물이 좀 싱거운것도 같고 해서 소스를 가져와서 만두에만 살짝 뿌려먹었다.

소스맛이 좀... 구려 ㅠㅠ

먹다보니 새우완탕면 자체의 국물맛이 은근 시원하고 좋았다.

 

 

 

 

 

 

 

 

짱아찌?? 짜이샤?? 뭐라고 하던데 ㅎㅎ

 

 

 

 

 

 

 

 

탄탄면.

이름이 특이하다.

차이나타운에서도 파는 중국집들이 종종 있었는데 여기서 맛보게 되었다.

얼큰하고 역시 국물이 맛남. 얼큰~~ 밥말아 먹고 싶게 하는 맛이랄까?

근데 개인적으로 새우완탕면의 국물맛이 더 좋았다.

 

 

 

 

 

 

 

가늘고 둥근 면발.

쫄깃하거나 하진 않더라....

 

 

 

 

  

 

 

 

 

 

아무도 없어서 다시 찍어본 가게

 

 

 

 

 

 

초점나간 주먹밥과 김밥.

사진찍기 민망해서 후다닥 찍었더니 이꼬라지네 ㅋ

 

 

먹어볼만한 식당^.^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린지 2014.10.28 0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어제 여기서 쌀국수 먹었는데 파리 한마리 나왔습니다.
    뻔히 보고도 시큰둥
    태도가 상당히 기분 나빴는데 계산해서 나갈때까지 사과도 한마디 없더군요.

    • Favicon of http://stmilk.tistory.com BlogIcon 딸기우유! 2014.10.30 16: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헉....
      주인분이 그리 사근사근한 분은 아니라는 인상을 받긴 했지만
      식당에서 음식에 파리는 정말 기분나쁜 일인데 ㅠㅠ
      정말 화나셨겠어요!!

  2. 2018.03.31 16: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3. Favicon of http://WWW.KORAIL.COM BlogIcon 야 씨발 진짜꺼져한다 2018.04.09 06: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 ♪♫♩ 진짜꺼져한다

  4. Favicon of http://WWW.KORAIL.COM BlogIcon 야 씨발 진짜꺼져한다 2018.04.09 06: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 ♪♬♫ 진짜꺼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