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거 좋아한다면 한번쯤... 아니 홍대갈때마다 ㅋㅋ 들러볼만한 곳 '버터'

소품과 문구 주방용품 등등 약간 만물상느낌?

누군가 다이소 고급버전이라는데 그말이 딱인거 같다. ㅎㅎ~

근데 가격도 상당히 좋다. 가격은 다이소 뺨칠정도로 저렴한 것도 많다.

 

위치는 홍대입구역 1번출구랑 연결된 건물 지하 2층이다.

 

 

매장인테리어도 상당히 이쁨^^

 

 

 

 

 

 

이번 포스팅에선 딱히 쓸말이 엄슴....

그냥 이쁜거 아기자기한거 보고 구경하고 하는 곳이라 ^^;

 

 

 

 

 

주방욕품에 대한 욕심이 전혀 없는데 여기서 이쁜거 보니 갖춰놓고 살고 싶은 생각도 잠깐 들었는데

내 주제에 무슨 ㅋㅋ;;

 

 

갖추어놓은 물건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다.

 

 

 

 

 

 

 

  

 

 

아 얼마전에 물병샀는데 여기가니까 싸고 이쁜 물병천지다....!!

 

 

대박 큰 지우개

 

 

 

 

 

 

중간중간 꾸며놓은 공간들....

인테리어 욕구를 자극한다. ㅎㅎ

 

 

종이로 만드는 것들인가? 뭔지 모르겠지만 별걸 다판다.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

 

 

 

 

몇가지 사들고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공룡땜에 깜놀....

이거 움직인다 ㅋㅋ~

 

 

쇼핑백도 뭔가 이쁘다.

주섬주섬 필요없는거 또 주워샀다. -.-;

 

 

다음에 홍대가면 또 들러서 그닥 필요하지 않은 자질구레한 물건들 또 살 듯 ㅋ;;

가격이 저렴하니 괜히 한개두개 집어들게 되는 곳이다.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desert.tistory.com BlogIcon 소이나는 2015.07.25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런 센스 넘치는 아이템으로 집을 꾸미면 참 좋지요 ㅎㅎ
    저도 이런 곳을 참 좋아해요 ㅋ
    일반적이지 않은 디자인은 언제나 사랑스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