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인천]신포시장-신포우리만두와 주차장 기타등등

신포시장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신포우리만두

여기가 무려 본점이다.

근데 본점느낌이 안나는게 함정이여~ ㅎㅎ

1971년? 암튼 되게 오래된 신포우리만두이다.

분식이다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음.

식당이름에 왜 만두가 들어갔는지 이번에 처음으로 만두를 먹어보고 알았음.

만두가 정말 맛있더라는...

노랑색이 눈에 띄는 깔끔하고 발랄한 실내분위기

가격도 적당.

시원한 얼음물이 나온다.

군만두였나?

군만두는 다른데랑 약간 다르게 피가 두껍고 튀김옷에 빵가루?같은게 붙어있다.

맛없는건 아닌데 좀 부담스러운 군만두 스타일.

안에 들어있는 쫄면이 탱탱하고 정말 맛남.

칼국수였나?

이것도 그럭저럭 맛있다.

가장 맛있었던거 이거

새우만두!!

약간 딤섬느낌.

만두피가 얇은 편이고 쫄깃거린다.

한판 맛나게 먹어제꼈음. ㅋㅋ

그리고나서 바로앞 신포시장으로 돌격~~

크림빵이 맛난 크리미몰랑에서 조금 사고

생긴지 몇달안된 신포총각강정.

알맹이가 동글동글있는 강정이 딱딱하지 않고 정말 맛있음.

만원어치사면 꽤 많은데 먹다 질려서 이제 안산다. ㅋㅋ

근데 맛나긴 정말 맛있음.

그리고 신포닭강정.

이렇게 샤핑(?)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

여긴 처음 와보는 골목이다.

신포시장분위기와 맞지 않게 알록달록 스위티한 느낌의 주차장 ㅋㅋ

주차장 요금은 이렇다.

공갈빵 격파하는 꼬맹이.

맛있어 냠냠~

닭강정도 여전히 맛있곰 말야...

신포시장가면 입이 즐겁다^^

- 관련글 -

[인천]신포시장에 가면 닭강정도 먹고 공갈빵도 먹고 야채치킨도 먹고 ♪

[인천]신포시장에 새로운 먹거리 생김. (크림빵, 고로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