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속초]대명 델피노 리조트 A동 (스위트룸)

델피노리조트는 크다.

A동부터 D동까지 있고 호텔도 있음.

A동이 젤로 크고 주요시설들이 지하에 있다.

그리고 가장 오래되어보인다. 아마도...ㅋ

B동도 조금 낡아보였고 C동이랑 D동이 비교적 새거였다.

 

내가 묶은 곳은 A동 스위트룸 온돌.

3명이 가면서 실수로 스위트룸을 예약해서 쓸데없이 넓었음.

내부로 들어가니 낡은 티가 많이 난다.

낡기만 하면 괜찮은데

약간 쿰쿰한 냄새도 나고 거실바닥도 약간 끈적거리고...킁....

담에 가게되면 A동은 안갈꺼다.

 

 

그래도 건물은 A동이 젤로 멋짐 ㅋㅋ

그리고 이건 A동 근처에 있는 B동

조금 떨어져있는 C동,

사진엔 안보이지만 C동 옆에 D동이 있는 듯...

전체적인 조감도....

이런건 홈페이지에 좀 올려놓으면 좋겠다.

가기전에 엄청 궁금한데.... 나만 궁금한건가? ㅎㅎ

널따란 로비로 들어가보자~

로비엔 상점 몇군데가 있다.

체크인하고 아날로그 열쇠키랑 쿠폰들을 받았다.

문닫고 나올때 열쇠로 잠그는게 어색해 ㅎㅎ

엘리베이터 근처에서 보니 만석닭강정을 여기서도 팔고 있는 모냥.

가격은 2000원이던가 그정도 비싸다.

엘리베이터타고 가면 보이는 뷰.

아쿠아월드 야외가 보인다.

엘리베이터내리고 허엉? 했다.

아무것도 없이 이렇게 휑한 공간이 펼쳐지다니...

방 두세칸은 더 지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야 ㅎㅎ

 

 

대망의 스위트룸.

사실 좀 구리구리한 삘이....ㅋㅋ

깨끗해보이는 욕실.

샴푸랑 바디클렌저랑 비누가 있다.

칫솔치약 그런건 챙겨와야 함.

거실.

제주도 대명리조트 스위트룸보단 거실이 좀 작은거 같다.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

여긴 안방.

미닫이 문으로 되어 있는데 고장이 났는지 끝까지 안닫힌다.

아이랑 다니면 온돌방이 치고 편함.

침대는 굴러떨어질까봐 자다깨고 자다깨고 한다.

스위트룸에 딸린 작은 방.

 

 

부엌

쿡탑같은게 아니라 가스레인지가 있다.

5인용으로 준비된 식기들

취사도구들이 아주 잘 준비되어 있다.

냄비, 후라이팬, 커피포트, 컵, 숟가락젓가락, 밥그릇, 국그릇, 주방세제, 수세미 등등등~

 

 

지하시설들...

수학여행왔는지 어린 학생들이 무더기로 보인다.

아쿠아월드앞엔 수영복이랑 비치볼 등등을 파는 가게가 있다.

마트.

비비큐

노래방

야경.

반짝반짝 이쁘네...

여긴 뭐 주차장도 풍경이 그림같다.

델피노에 테디베어 뮤지엄도 같이 있는 듯?

가보진 못했다.

 

 

다음날.

울산바위가 정면으로 똿!!

짝퉁 스톤헨지는 플라스틱같은 걸로 만든건 줄 알았는데

진짜 돌이었다.

근데 왜케 가짜같이 생긴겨~

울산바위가 정면으로 보이는 풍경이 델피노의 큰 장점중의 하나.

멋있어서 사진을 자꾸 찍게 됨.

A동은 뒷면을 보면 낡은 티가 많이 나긴 한다.

 

델피노.

속초를 여행한다면 괜찮은 숙소^^

근데 속초가 아니라 주소지는 고성임.

- 관련글 -

[속초]대명 델피노 아쿠아월드

[속초]관광수산시장(중앙시장) - 새우강정,닭강정,오방호떡,젓갈 등등

[속초]섭국 - 청초수물회

속초 1박 2일 여행 (별거 없음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