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계양 롯데마트에 있는 계절밥상.

요새 왜이리 뷔페가 좋은지.

특히 계절밥상이나 자연별곡같은 곳은 가성비갑인듯 ㅎㅎ

계절밥상은 2인이상 식사시 1명 50프로 할인같은 행사할때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다.

 

평일런치가격 14900원

 

평일런치여도 점심시간이라서인지 30분가량 기다렸음. ㅎㄷㄷ~

 

 

시즌마다 있는 특별?음식

 

 

계절밥상입구에 있는 텃밭.

 

 

 

왜이리 흔들렸니....-.-;;

 

 

 

평일런치에 가면 고기가 꼭 하나씩 나오는데 이 돼지납작불고기는 별루여~

 

 

맛난 튀김들.

상추튀김이 의외로 맛있엇다.

 

 

떡볶이에 순대는 진리여~

 

 

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갈때마다 두세번씩 먹는 옥수수죽.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다.

 

 

샐러드중에선 감자채소 버무리가 맛난다.

샐러리가 아삭아삭 씹히는게 좋음.

 

 

테이블위에 음식카드?같은 게 놓여있는데 그걸 음식나오는 곳에 가져다 주면 테이블로 가져다 준다.

 

 

 

요렇게 가져다주면 먹으면 됨.

다른 먹을게 많지만 이상하게 꼭 먹게 된다.

안먹으면 손해같아서? ㅋㅋ

 

원래 비빔밥같이 만들어먹는 음식은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해먹어 봤음.

맛있네 ㅎㅎ

실컷 잘 먹고 나왔다^^

 

- 관련글 -

2017/08/06 - [경기도] - 자연별곡 평일런치 - 청라 롯데마트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