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자연별곡 평일런치 - 청라 롯데마트

청라 롯데마트에 있는 자연별곡

평일런치 가격 13900원

계절밥상보다 1000원 더 비쌈. ㅎㅎ

음식 수준(?)은 내 기준에서 비슷하다.

 

근데 두곳을 몇번 다니다 보니 깨달은 것이

계절밥상은 테이블간격이 여유가 있고 자연별곡은 다닥다닥하고 좁다.

그래서 자연별곡을 갈 때마다 손님이 많은 탓도 있지만 유난히 정신이 없었던 느낌이 들었던 것 같다.

이번에도 많은 사람이 있었고 정신은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옴 ㅎㅎ

 

평일런치에는 안되는 메뉴들이 많지만 그래도 먹을건 충분하다.

 

 

자 이제부터 음식 나열.

열심히 사진찍었지만 퀄리티는 엉망임 ㅋㅋ;;;;;

 

 

국수 말아먹는 곳.

 

 

요거 요거 이 짬뽕 맛있따~!!

 

떡볶이도 하얀거 빨간거 다 맛있고.

 

 

흔들린 사진 ㅠㅠ

왼쪽은 닭고기 오른쪽은 꿀떡구이.

 

꼬기.

돼지냄새 쬐금 났음 ㅠㅠ

 

옥수수콘 볶음밥은 버터같은 고소한 향이 느껴져서 맛있었다.

 

 

후식도 나름 다양.

 

 

음료도 다양

탄산, 주스, 커피, 차

 

 

퍼온 음식들.

욕심 잔뜩 부렸네 ㅋㅋ

잘 먹었다~

 

- 관련글 -

계절밥상 평일런치 - 인천 계양 롯데마트

2017/02/17 - [서울/강서 - 김포공항] - [발산] 강서 NC백화점 - 자연별곡 후기 (평일런치)

2015/05/27 - [서울/마포 - 홍대,상암,서대문] - 홍대 뷔페 - 한식뷔페 자연별곡 다녀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