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카시트 대여 - 제주엔젤렌탈 후기

이번 제주도여행에선 렌트카업체랑 연계된 곳이 아니라 따로 카시트대여를 알아봤다.

저번엔 연계된 곳으로 했는데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소셜에서도 보고 그냥 검색창에서 검색도 해서 보고 하다가 선택한 곳 제주엔젤렌탈

2017년 새모델이라고 되어있는 카시트들이 있었고 

시간제라고 해야하나? 요금을 그런 식으로 매겨서 얼핏보면 다른 곳보다 비싼것 같지만 그렇지도 않더라는....

다른 곳은 보통 4박 5일이면 5일치 요금을 받는데

제주엔젤렌탈은 시간으로 계산해서 4일정도의 가격을 받아서 더 저렴한 경우도 있었다.

 

정말 저렴한 곳은 하루에 2000원짜리도 있고 했는데

그런 곳은 사진으로 봐도 카시트가 좀 오래되어 보였다.

카시트도 사용기한이 있다고 들어서 그 부분이 신경쓰여서 빌리지 않았다.

 

카시트 2개 (하나는 유아용, 하나는 주니어) 4박 5일 대여요금 56000원이었나?

 

 

공항이랑 차로 몇분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

 

 

 

매장내에는 다양한 카시트와 유모차들이 있다.

 

 

 

 

원래 빌리려던 거랑 다른 모델로 빌림.

귀찮게 다른 모델도 보여달라고 했는데 직원분이 아이가 편한지 이것 저것 앉아보라고 하시며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

아마도 비수기라 가능한 일들이 아니었을까 싶다. ㅎㅎ~

 

 

 

큰놈이는 싸이벡스 어쩌고

둘째는 조이스테이지스

두개다 2017년이라고 되어 있는거라 아주 깨끗하다.

 

 

 

큰놈이는 똑바로 좀 앉으면 좋겠는데 요새 말을 들어먹질 않어. ㅠㅠ

쿨시트랑 햇빛가리개는 무료대여.

홈페이지보면 유모차도 디럭스부터 휴대용까지 다양하게 있음.

제주도는 자동차렌트를 많이 하니 이런 업체도 있는게 신기하기도 하다. ㅎㅎ

카시트빌려서 4박 5일동안 맘놓고 편하게 다닐 수 있었다.

 

- 관련글 -

2017/10/27 - [제주도] - 제주도 여행계획 & 여행경비(4박 5일)

2017/10/31 - [제주도] - 제주도 4박 5일 여행 훑어보기 (7세 & 7개월 4인가족)

2017/11/02 - [제주도] - 제주도 카니발 렌트 - 빌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