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마포 - 홍대,상암,서대문

[신촌] 인도 레스토랑 '죠티'

소셜커머스 사이트 헬로디씨에서 쿠폰을 사서 방문한 인도음식점 죠티


위치 : 신촌역 5번출구로 나와 몇발자국 걸으면 오른편에 골목이 나온다. 골목으로 들어가 커피쏭이 보이는데 그 건물 3층에 위치

주소 & 전화번호 :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31-4  / 02-703-3535

가격대
: 쿠폰가격은 13900원에 탄두리상감 + 치킨 티카 마샬라 + 그린 샐러드 + 난 + 라이스 구성이었다.
메뉴판의 가격대는 런치세트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6000~7500원, 탄두리 치킨 8000~15000
샐러드 3000~5000, 커리 7000~ 12000 등등 가격은 비싸지 않은 편이었다.
2인 세트나 4인 세트등 메뉴구성이 다양하다.  (메뉴판은 글 마지막에 있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편이고 만족할 만한 곳이었다.
인도분으로 보이시는 외국인이 사장님이신데 한국말을 썩 잘하시지만 약간씩 못 알아듣는 모습이 귀여우셨다능...ㅋㅋ
요즘 소셜커머스 쿠폰으로 가면 양도 적고 불친절하다는 등 말들이 많아 좀 걱정했지만 배부르고 맛나게 잘 먹고 나왔다.
은근슬쩍 사장님한테 쿠폰은 양을 줄여서 나오는 건가요? 했지만 똑같이 나온다고 한다.
식당은 규모가 작은 편이고 사장님이 직접 꾸몄을 것 같은 인도장식품들이 구석구석 놓여있다. 
촌스럽지만 소박한 인도음식점이라 생각하면 될 듯...
그냥 저냥 동네인도음식점?? 뭐 그런 느낌이다.



역과 아주 가까워서 좋다.






그러나 3층까지 올라가야 한다....
고픈 배를 더욱 고프게 만들었다. ㅎㅎ






생각보다 작은 규모였다.
그냥 조그만 식당으로 생각하면 될 듯...






들어가자 마자 우리를 반기는 인도스러운 장식품들...
세련되진 않았지만 왠지 정겨운 인테리어였다.






벽에 걸려있는 사업자등록증






창가자리
음....좀...촌스럽지만 정겹다고 해두자 ^^ㅋ






안쪽자리는 좀 더 인도스러운 느낌이 충만하다.

 

 

계속해서 인도 뮤직비디오가 나오는 화면
인도뮤직비디오를 예전에 본 적이 있는데 진짜 웃기고 재밌고 흥겹다.






진한 화장을 한 인도의 어린 여자아이 사진...
슬럼독밀리어네어에서 비슷한 걸 본 적이 있는데 종교적인 행사 뭐 그런 거였던 거 같다.






테이블엔 보자기가 깔려있다.






식기가 빤짝빤짝~ 새것이라 기분이 좋았다.






요것이 그린 샐러드
뭐 그냥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이다.






탄두리상감
탄두리치킨을 꼬치처럼 꽂은 것이다. 
닭가슴살이지만 퍽퍽하지 않고 담백한 것이 맛있었다. ㅎㅎ






램프같은 것이 나오는데 이 위에 카레 그릇을 올려 계속해서 따뜻한 커리를 먹을 수 있다.






난은 쫄깃하면서 얇은 부분은 아주 바삭했다.





커리도 맛났다. 냠냠냠~~
인도커리치고는 향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다.






모든 메뉴가 다 나왔다. (탄두리상감 + 치킨 티카 마샬라 + 그린 샐러드 + 난 + 라이스)
치킨도 조금, 커리도 조금인 것 같아 배 안부르는거 아닌가 했지만 적당했다.






다 먹고 나갈때보니 카운터에 이런 것이 놓여있다.
물어보니 민트라고 한다.
알록달록한 것이 제일 맛났다.






이건 치과냄새가 난다고 했더니 '울이나라에서능 이빨아프면 이거 먹어요' 하신다. ^^ㅋㅋ
치과에서도 이 허브를 사용하는 모양이다.
남친은 이거 먹고 퉤퉤퉤 하길래 난 안먹었다. ㅋㅋ
향이 많이 강하다.



13900원으로 알차게 먹은 느낌이다. ^^


메뉴판 보기 클릭


관련글

홍대 인도음식 산띠 http://stmilk.tistory.com/104

강남역 인도음식 탄 http://stmilk.tistory.com/130

일본식 카레 카레루마루 http://stmilk.tistory.com/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