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의 큰 호텔들에선 정해진 시간마다 로비에서 무료로 쇼를 한다.

내가 본건 갤럭시호텔의 다이아몬드쇼.

이걸 보겠다고 간건 아니고 숙소가 갤럭시리조트(오쿠라)이다보니

오가는 길에 보게 되었다.

이외에 마카오반도에 있는 윈호텔의 분수쇼가 멋지다는데 그건 못봤다. 

 

 

딱 봐도 화려한 로비

갤럭시의 메인로비라 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로비이다.

로비라고 해서 우리나라 호텔처럼 체크인하는 로비가 아니라 만남의 광장?? 뭐 그런 느낌이다.

 

 

다이아몬드 장식물이 있다.

 

 

갤럭시 리조트를 모형으로 만들어 놓은 거.

모형도 무척 화려하다.

 

 

화려함의 극치를 달리는 호텔 로비에 뭔가 안어울리는 시골에서 올라온듯한 중국할아버지의 조합.

마카오가 이렇다.

안어울릴 것 같은 것들이 어울리면서 내는 묘한 이질감....

난 그런거 좋아 ㅋㅋ

 

 

다이아몬드로비를 지나 갈길 가려는데 갑자기 구구궁~ 거리면서 음악이 나오기 시작한다.

오옷~ 쇼인가부다 하고 발걸음을 바로 돌렸다.  

 

 

크다란 분수가 위로 올라갔다가 내려갔다가 색깔이 퍼랳다가 뻘갰다가

제법 웅장한 느낌도 나고 눈요기를 제대로 시켜준다.

 

 

그러더니 왕다이아가 똿~!! 하고 나타난다.

별거 아닌데 순간 우와~하게 된다.

 

 

마치 공중에 떠있는 것 같은 왕다이아.

 

 

재미없으면 바로 가자고 할 터인데 눈과 입을 동그랗게하고 얌전히 잘 보고 있다.

 

 

다 끝났나 했더니 어디선가 무용수 분들이 다다다~ 나와서 멋진 공연을 한다.

 

 

 

 

마지막엔 포토타임.

새치기를 하는 사람이나 당하는 사람이나 아무렇지 않은^^;  중국사람들 틈바구니에서 사진찍느라 시간 좀 걸렸다. ㅋㅋ

  

 

다이아몬드로비를 통해 바깥으로 나오면....

덥다 -.- 후아~

 

 

고급차들이 아주 즐비하다.

 

 

우왕~ 이차는 허리 되게 길다.

 

 

날도 더운데 도어맨 시원하게 좀 입히지...

 

 

갤럭시 호텔 밖에서 본 모습.

뽀얀 건물에 금색. 낮에도 화려하다.

  

  

 

갤럭시호텔 아케이드라고 하나? 호텔과 호텔을 연결하는 로비들과 상점들이 잔뜩 있다.

카지노는 사방 팔방에 문이 있어서 들어오라고 유혹한다.

다른 호텔도 마찬가지.

  

 

카지노 들어가면 이 쪼그만 생수가 무료.

 

 

다이아몬드로비근처 구름다리.

하루에 두세번씩은 지나던 길...

  

 

살짝 규모가 작은 크리스탈로비.

여기에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다.

 

 

로비에 항상 있는 쭉쭉빵빵언니들...

 

 

기념품가게.

 

 

하나 샀는데 포장도 참 고급스럽게 해준다.

 

 

귀여운 달다구리 가게.

 

 

웃긴게 자꾸 석상에다 옷을 입혀놓는다.

 

 

위트있어 ㅋㅋ

 

 

지나다니면서 잘 봐야하는 표지판.

 

 

다니는 길로만 다녀서 일부만 봤지만 규모가 무척 크다.

 

  

 

가게도 모두 고급스러워보여서 들어갈 생각조차 안들고 물욕도 안생김.

 

 

전등도 심상치 않아~

 

 

여행가방계의 명품이라는 리모와.

어차피 찌그러질거 아무거나 쓰지....몇십만원이나 주고 왜사냐

라고 눈을 흘기는데 눈물이 고여있네? ㅋㅋㅋㅋ~

나도 간지나게 끌고 다니고 싶다 힝~

 

 

한국음식점도 있다.

 

 

여긴 식당가인듯...

 

 

밤에는 당연히 화려한 갤럭시 호텔.

본의아니게 내 카메라에도 찍힌 외국인.

외국인들은 포즈가 참 다양하다.

그리고 마카오에서 유난히 인도계 사람을 많이 봤다.

 

 

계속 드나들었던 오쿠라호텔 쪽문(?)

 

 

귀여운 핫핑크 스쿠터.

 

 

여긴 갤럭시호텔 체크인 하는 곳.

갤럭시호텔은 커서인지 체크인하는 곳이 여러군데인 모냥.

 

 

호텔마다 자기네 호텔 광고가 나오는 전광판이 있다.

 

 

갤럭시호텔 바로 앞 버스 정류장.

 

 

아무렇게나 찍어도 멋지게 나온다.

 

 

갤럭시호텔 앞길.... 무성한 나무와 조명이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오늘도 여전히 레이저쏘고 있음. ㅎㅎ

 

 

아 사진 너무 많다 ㅠㅠ

 

- 관련글 -

 

[마카오]호텔 셔틀버스 이용하기(갤럭시호텔)

 

[마카오]갤럭시호텔 수영장

 

[마카오]오쿠라 호텔(갤럭시 리조트)

 

[마카오]자유여행 4박 5일 일정 (2)

 

[마카오]자유여행 4박 5일 일정 (1)

 

마카오 지도와 지역설명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desert.tistory.com BlogIcon 소이나는 2015.07.31 2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텔 자체가 그냥 여행지 같네요 ㅎㅎ
    오늘 날의 화려함이 그대로 담긴 곳 같아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