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강서 - 김포공항

[김포공항]롯데몰 - 안스베이커리 맛난 빵집!!

롯데몰을 자주가면서도 안스베이커리에서는 소보루만 두어번 사먹어봤었다.

왜냐믄... 빵이 비싼거 같은 느낌적 느낌?

갈때마다 사람이 복작거려서 맛집일거 같은 느낌은 있었지만

선뜻 손이 가진 않았다.

 

그러다가 친구가 안스베이커리 빵을 잔뜩 사다줬는데

오옷~!! 맛있어 맛있어....

그래서 롯데몰간김에 왕창 집어오고 싶었으나

또 소심하게 몇개만 ㅎㅎ~

친구가 골라줬던 빵들이 맛있었는데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고

그냥 맛있어보이는거 아무거나 집어왔다.

 

 

김포공항 롯데몰 가장 아래층에 위치한 안스베이커리.

 

 

맛나 보이는 빵들이 그득그득하다.

 

 

 

케익도....

 

 

 

내가 고른건 요것들.

나름 야심차게 골랐지만 별거 없네

 

 

하나하나 맛을 봐야지.

이건 그냥 빵같지만 안에 돌돌 찹쌀??그런게 들어가서 먹다보면 쫄깃하고 견과류가 씹힌다.

 

 

저 돌돌 들어가있는게 빵을 씹을때 쫠깃쫠깃 입에 착착 붙게 해준다.

 

 

이건 옆사람이 집길래 따라 집었는데

집은 빵들중 가장 별로였지만 그래도 평균이상이다. 

 

 

술빵같은 비주얼이랄까? ㅎㅎ

 

 

이건 가게마다 있는 크림치즈빵.

근데 크기가 무척 크고 두툼하다.

손을 쫙핀만큼의 크기정도이다.

이건 자세한 사진이 없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빠바, 뚜레 크림치즈빵보다 28배 더 맛있음. ㅋㅋ

 

 

어딜가나 평타는 치는 소보루

안스베이커리 소보루도 역시 맛있다. 다른 빵집보다 맛있다.

 

 

 

비싸지만 재료를 아끼지 않고 팍팍 쓴 느낌이 드는 빵들이었다.

다음에 가면 또 들러야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