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강서 - 김포공항

[목동]현대백화점 맛집 - 호면당 + 밀탑빙수

목동 현대백화점 6층인가 7층인가 식당가에 있는 식당이다.

현대백화점가서 맛집을 검색하니

왜 죄다 근처에 있는 곳을 현대백화점 맛집이라고 해놨는지 ㅠㅠ

찾기 힘들어서 걍 식당가 올라가서 땡기는 곳으로 골라갔는데

맛집임....ㅋㅋ

맛있어~!

 

미리 경고드림.

사진 개구립니다 ㅠㅠ

폰카인데 아 진짜 갤노트2 카메라는 슈레기인듯....ㅋㅋ

야외 낮에서 찍는거 빼곤 다 요모냥이다.

 

 

 

 

호면당.

이름에서 풍기는 느낌처럼 면요리 전문점인거 같다.

 

 

한글로 안써있음 모를 뻔 ^^;

 

 

호면당 가격대는 대충 이렇다.

메뉴하나에 만원 중반대.

 

 

 

 

 

실내는 이렇다. 화질이 구려 깔끔한 실내도 구려보이지만 깔끔함. ㅎㅎ~

 

 

 

테이블차림.

 

 

먼저 샐러드로 시작.

닭가슴살 들어간 거 였는데....

우왕 대박 맛있따. 알바분에게 소스가 뭐냐고 물어봤는데 이름이 좀 길어서 까먹었다.

 

 

신선하기도 하고 소스가 상콤한게 정말 맛났다.

 

 

순식간에 초토화

 

 

게살볶음밥.

볶음밥이 다 그렇지 뭐....하면서 시켰는데 다른 볶음밥들보다 맛있다!

 

 

크래미를 넉넉하게 넣어서인가? ㅋㅋ

 

 

아 이거 뭐였지?

호면당 대표국수인데....

암튼 이것도 먹자마자 야 이거 맛있다 먹어봐 먹어봐~~ 서로 사이좋게 권하는 친구들 ㅋㅋ

 

 

 

 

이건 팟타이.

꼬랑내남 ㅠㅠ

먹다보니 익숙해지긴 하는데 꼬랑내나 비린내에 예민한 나에게 별로였다.

팟타이는 어지간하면 맛있는데 허허;;

 

 

 

 

궁중떡볶이 이것도 맛있어!!!

호면당 요리엔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다.

 

 

 

한상 푸짐허게 시켜놓고 이거 먹고 저거 먹고 신난다 신나~

 

 

여자네명이서 깔끔하게 흡입.

다들 잘먹는다 ㅋㅋ

 

 

아참. 튀지말라고 행주? 냅킨? 암튼 이런것도 가져다 준다. ㅎㅎ~

직원분들이 참 친절해서 기억에 남는다.

 

 

현대백화점 식당가를 다시 둘러봄.

 

 

그래 이번엔 너다. 밀탑.

드디어 먹어보는구나. ㅋㅋ

 

 

 

 

항상 북적이고 테이블이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날은 괜찮았다.

한자리 잡고 앉는다.

 

 

단촐한 비주얼의 밀크빙수.

사진에서 보이는거보다 양이 심하게 적다.

밥공기만한데다 나온다.

 

 

 

요건 크레페. 맛있음^^

 

 

후식은 간단(?)하게 이정도로만....

 

 

밀크빙수 맛있긴 하다.

근데 난 콩가루 뿌려먹는 빙수가 더 좋은거 같다.

 

 

크레페도 안에 아이스크림도 맛나고 괜찮았다.

 

 

점원에게 케익먹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개봉.

Vezzly? 베즐리? 아 여기 케익 별루네 ㅠㅠ

아님 이 케익만 별루던가....

 

 

호면당, 밀탑 두군데 모두 맛있게 먹었음^^

 

[목동]현대백화점 스쿨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