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동작 - 여의도,노량진,용산

[여의도]IFC몰 중국집 - 락앤웍

요새 자주 가는 여의도 IFC몰.

지하철이랑 연결되어 있고 시설도 좋고 식당들이 모여있으니

어린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편해서 모임장소로 자주 정하게 된다.

첨엔 가게가 별로 없다고 느꼈는데 오히려 너무 크지 않아서 좋은거 같기도 하다.

자라보고 놀란 가슴 H&M 간다는데 자라랑 H&M 두개 다 있으믄 되았지 뭐

아하하하하;;;;

암튼 이번엔 중국집을 가보게 되었음.

 

가격대

밥종류 - 만원초반에서 중반대

요리류 - 2만후반에서 3만 4만대까지...

짜장짬뽕 -8~9천원정도

 

깔끔허다 IFC몰.

락앤웍.

까만 외부모습이 뭔가 비쌀거 같은 느낌을 풍긴다.

선뜻 안들어가게 되는 비주얼....

바깥에 나온 메뉴판을 살펴보지만.....

헛~ 가격이 엄쎠..... 이런 젠장헐.....

그래도 오늘은 머리수가 많으니 뿜빠이하면 얼마안되겠지 생각하며 들어가본다. ㅋㅋ

손님이 많아 매장의 가장 구린 부분을 찍었음.

애시키들 주렁주렁 달고 나온 우리는 구석진 방으로 안내를 받았다.

우리만 있는 방은 아니고 옆테이블도 있었다.

그 무리도 애달린 무리 ㅋㅋ

테이블 셋팅.

기본 반찬.

매운탕슉.

양은 적지만 맛있당^^

매워서 느끼하지도 않고...

볶음밥.

깔끔하니 먹을만 함.

쫨뽕. 괜찮네....

매운맛 캐슈넛 치킨.

이것도 맛있음.

마지막으로 나온 잡채밥. 이것도 괜찮은데 아... 이제 배부르고 느끼하다.

너무 많이 시켰나봥 ㅠㅠ

그러고보니 어른 넷이서 메인메뉴만 6개 -_-;;

내가 또 2인분몫을 했겠지 ㅋㅋㅋㅋ

암튼 이래 먹고 10만초반정도 나온거 같다. 맥주도 한잔포함해서....

가격대가 있지만 면도 요리도 맛이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 관련글 -

여의도IFC몰 - 계절밥상(주말)

[IFC몰]식당 - 온더보더 (멕시칸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