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성산일출봉이랑 차로 몇분 안걸리는 위치이다.

가성비가 좋다는 숙소라는 평가가 많았다.

가성비 내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숙소의 조건이 가성비였음. ㅎㅎ

평가대로 가성비 굿.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조식까지 포함해서

10월 중순가격 7만원초반대였다.

 

원래 슈페리어룸을 예약했는데 방에 약간 문제가 생겨 옮겼는데

업그레이드를 해줘서 디럭스룸에서 묵었다.

 

 

더포그레이스리조트

 

 

건물밖에 주차장이 있다. 지하주차장은 없고 그냥 이렇게 바깥에만 주차장이 있다.

 

 

로비모습.

직원분들이 하나같이 친절했다.

 

 

객실을 배정받고 올라감.

 

 

 

여긴 공동주방.

사용은 안했지만 굉장히 유용한 공간이라 생각된다.

관리도 잘되어 깔끔했다.

 

 

 

 

슈페리어룸의 모습

따뜻한 느낌의 방이었다.

바닥이 장판이라 좋음.

 

 

이런 소파공간도 유용한게 참 좋은 듯....

 

 

냉장고에는 공짜 백산수 두병이 있다.

 

논두렁뷰 ㅋㅋ

 

 

 

 

객실의 이미지보다는 약간 읎어보이는 화장실.

넓긴 넓다.

비누랑 샴푸린스가 있음.

 

 

현관모습

 

 

 

여긴 업그레이드 받은 디럭스룸

방이 좀 더 화사한 느낌?

1인용소파가 있다.

소파는 약간 드럽.....ㅎ

 

 

 

 

슈페리어룸에는 행거가 있었는데 여긴 옷장이 있음.

 

 

 

화장실은 아까 그방이랑 거의 비슷.

 

 

아침에 보니 나름 오션뷰였다. ㅎㅎ

 

 

수영장도 있다능....

조식 포스팅은 다음번에....

 

- 관련글 -

2017/11/24 - [제주도] - 제주도 김만복김밥 - 서귀포점

2017/11/23 - [제주도] - 제주도 망고레이 - 천지연 폭포점

2017/11/22 - [제주도] - 제주도 여행 - 천지연 폭포 (서귀포)

2017/11/15 - [제주도] - 제주도 식당 - 네거리식당(서귀포)

2017/11/13 - [제주도] - 제주도 올레시장 샤핑

2017/11/12 - [제주도] - 제주도 고기국수 - 국수바다 (서귀포)

2017/11/11 - [제주도] - 제주도 항공우주박물관 (아이랑 갈만한 곳)

2017/11/07 - [제주도] - 디 아일랜드 블루 조식 & 키즈룸

2017/11/06 - [제주도] - 제주도 저렴한 가족숙소 - 디아일랜드 블루 호텔(디럭스더블시티뷰) 서귀포

2017/11/04 - [제주도] - 제주도 애월 식당 - 장군집(돼지고기)

2017/11/03 - [제주도] - 제주도 카시트 대여 - 제주엔젤렌탈 후기

2017/11/02 - [제주도] - 제주도 카니발 렌트 - 빌리카 후기

2017/10/31 - [제주도] - 제주도 4박 5일 여행 훑어보기 (7세 & 7개월 4인가족)

2017/10/27 - [제주도] - 제주도 여행계획 & 여행경비(4박 5일)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