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경주]비단벌레차타고 경주시내 한바퀴~

교리김밥에서 맛나게 식사를 하고 나오다

우리 눈에 아니 아들내미 눈에 들어온 희한하게 생긴 자동차!

보자마자 저걸 탄다고 탄다고....

즉석에서 검색을 했더니 이름도 희한한 비단벌레차라고 한다 ^^;

 

 

요금은 어른 3000원, 아이 1000원으로 다행히 크게 부담가는 수준은 아니다.

주로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많이 탄다.

경주시내 유적지들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고 중간에 잠깐 멈춰서 무슨 상영도 보고 한다.

안보고 싶으면 그 시간동안 주변을 둘러봐도 되고....

총 소요시간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20분? 30분?

 

 

 

 

대릉원(천마총) 근방에 타는 곳이 있다.

 

 

비단벌레 전기자동차 요금&운행시간

 

 

놀이동산에서나 볼 수 있는 비주얼의 자동차가 실제로 돌아다니니 시선제대로 받는다능....ㅋㅋ

여기저기서 카메라를 막 들이댄다.

나라도 그럴 듯 ㅎㅎ~

 

 

좌석들....

 

 

 

자전거보다 느린 듯한 속도로 시내권 유적지 주변을 천천히 휘~ 돌아 볼 수 있다.

 

 

비단벌레차를 향한 초딩님들의 뜨거운 시선이 느껴진다. ㅋㅋ

 

 

석빙고, 계림 근방이었던가?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다.

 

 

 

중간에 어디선가 내려주는데 상영관에서 무언가를 보여준다.

신라의 역사를 보여주는 뭐 그런건데 제법 볼만하다.

 

 

처음에 탔던 장소에 다시 내려준다.

그 주변에 보니 비단벌레를 기념할만한 조형물들이 있다.

오른쪽에 혼자 셀카봉찍으시는 분... 뭔가 애잔^^;;

 

 

나들이나온 즐거운 사람들의 모습.

 

 

요거이 비단벌레.

 

 

아이가 무척 신나한다.

나도 몹시 재밌더라는^^

살랑거리며 부는 봄바람을 느끼며

경주의 풍광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 관련글 -

 

[경주]맛집 교리김밥^.^

 

[경주]에서 안먹으면 서운한 황남빵.

 

[경주]한정식찾다가 간 향적원 (사찰음식)

 

[경주]대명리조트 패밀리룸 (온돌)

 

[경주]벚꽃 모습들.... (4월 9일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