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있는 ABC마트 신발가게가 아니고...ㅋ

사이판에는 ABC스토어가 있다.

사이판에서 가장 큰 기념품가게이자 쇼핑몰인 아이러브사이판이랑 비슷한 물건들을 파는 곳인데 규모가 더 작다.

가라판 큰길 가다보면 아이러브 사이판 건너편도로에 있다.

 

근데 바나나칩이랑 초컬릿은 아이러브사이판이나 ABC스토어보다 걍 작은 가게들이 가격이 더 쌌음!

작은 가게라고 지나치지 말고 한번 들러서 가격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ABC 스토어

 

 

 

아이러브사이판보다는 훨씬 작지만 아이러브사이판 다음으로 큰 기념품가게이다.

파는 물건은 거의 비슷비슷.

 

 

 

타바스코 초콜릿. 맛이 궁금하다.

우리나라 고추장 초콜릿 같은 건가?

이건 여기서만 본 거 같다.

 

 

 

 

쓰기 아깡루 것 같은 비누.

 

 

 

 

진짜 벌레를 말린? 구운? 곤충스낵

마...마...맛있을까?

 

 

 

 

근처에 작은 기념품가게들이 많다.

 

 

위 사진에서 분홍색 네온사인을 달고 있는 가게 사이판 로컬 스페셜티

내가 다녀본 곳 중엔 여기가 바나나칩이 가장 저렴했다. (묶음으로만 판매)

 

 

조현아 땅콩으로 유명해진 마우나로아의 마카다미아.

내가 먹은건 아니고 인기가 많은건 다른거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

암튼 그건 잘 안보여서 아무거나 집어먹었는데 이것도 맛이 괜찮다.

마카다미아는 원래 맛있으니껜...

 

 

 

 

아까 그 사이판 로컬 스페셜티 옆에 있는 가게.

여긴 초콜릿이 가장 저렴했다.

 

 

 

 

 

사이판에는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초콜릿이 많은데

내가 먹어본 마카다미아 초콜릿 중 가장 맛있었던 마우나로아 초콜릿

 

 

 

 

하와이안 호스트도 유명하고 한국에서 종종 먹을때 우왕 맛있다 했는데

마우나로아가 쬐금 더 맛났음.

 

그래서 마우나로아를 가장 많이 사왔음 ㅎㅎ

사이판 글자가 새겨진 마카다미아도 있는데 기념선물로는 더 좋아보이지만 역시 마우나로아가 더 맛있다능^^

- 관련글 -

사이판 쇼핑 - ABC 스토어 외 가게들

사이판 한식당 - 청기와

사이판 맛집 - 트롱스 (수수페 지역)

카노아 리조트 이슬라 테라스에서 식사

카노아리조트 수영장 & 바다

카노아 리조트 객실 (리노베이션 트윈룸)

사이판 마트 - 조텐마트 구경하기

사이판 셔틀 이용하기 (T갤러리아 셔틀)

[사이판]쇼핑의 중심지(?) - 아이러브사이판

사이판 맛집 - 스파이시타이누들

사이판 - 마나가하섬 풍경

사이판 - 마나가하섬 HIS 이용하기

사이판 현지 유심 구입하기

사이판 - 가라판 구경하기

사이판 토니로마스 후기

사이판 게스트하우스 - 마리 게스트하우스 후기

진에어 사이판 탑승후기~

사이판 4박 5일 여행일정!!

사이판 숙소 구하기! (리조트 & 게스트하우스)

사이판 여행 준비물 챙기기!

사이판 4박 5일 여행경비

사이판 항공권 구하기 노가다.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