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중구 - 종로,명동,이태원

[이태원] 태국음식 - 왕타이

수요미식회도 나오고 유명한 태국음식점이라는 왕타이.

이름이 입에 쫙쫙 붙는다.

왕타이 ㅋㅋ

 

맛집 프로그램중에 왠지 신뢰가 가는 수요미식회에 나오는 곳이라니 이곳으로 선택.

직접 가보니 낡은 건물에 위치하고 오래된 느낌의 식당이었다.

2000년대 초반에 잘나갔을 것 같은 인테리어? ㅎㅎ

 

음식맛은 좋았음.

짜고 시고 자극적인게 아주 그냥 내 입맛에 짝 붙음.

그러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별로.

 

이태원역 1번출구로 나와 10분안되게 걸어간 것 같다.

 

 

되게 오랫만에 오는 이태원인데 크게 변한게 없는 느낌?

 

 

 

올드한 느낌 팍팍 풍기는 타일로 덮힌 건물 3층에 왕타이가 있다.

엘리베이터가 엄슴.

 

 

 

 

메뉴판이 바깥에 있어서 좋다.

런치세트가 2만~2만5천

 

 

 

 

단품메뉴들...

평균적으로 만원 중반대.

 

 

 

 

계단 열심히 올라감.

 

 

 

 

와. 촌시러워 ㅋㅋㅋㅋ

 

 

 

 

홀이 디게 넓고 분리된 공간도 있다.

 

 

 

뭔가 옛날 느낌 물씬 나는 인테리어.

사실 분위기있는 곳은 아님.

맛으로 가는 곳인가부다 했음.

 

 

 

 

런치세트랑 단품메뉴하나를 주문함.

 

 

 

원산지 정확히 표시해주니 좋다.

 

 

 

 

테이블 셋팅.

 

 

 

 

괜히 술마시고 싶어서 시킨 화이트와인.

술은 낮술이지.

 

 

 

 

아 어떡하지....

이름이 기억이 하나도 안남 ㅠㅠ

막 뭔 꿍 팟 얌운센 이랬는데....

새콤했던 국수

많아보이지만 접시 깊이가 엄청 얕아서 속은 기분 ㅋㅋ

 

 

 

요거는 닭고기 들어간 팟타이 였던거 같다.

 

 

 

동남아 스따일 밥알.

 

 

 

 

볶음밥이랑 소스

 

 

 

 

밥먹고 소화도 시킬겸 골목을 비집고 들어가본다.

술집이 엄청 많네.

밤되면 장난아니겠다.

 

 

 

우왓. 꿀밤이다.

이태원클라쓰라는 웹툰작가가 개업한다던 그 곳.

만화속 술집이름 그대로이다.

괜히 신기하다.

장사는 잘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