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정선]맛집 - 대숲마을(곤드레밥정식)

정선이 또 곤드레밥이 유명하다고....

 

총 두번을 먹었다.

 

한번은 정선5일장에서 그리고 한번은 이곳 대숲마을에서....

 

장에서 먹은 곳은 선택을 좀 잘 못해서 비위생적이었지만

 

맛은 있었다.

 

대숲마을도 맛있게 먹었음.

 

결론은 곤드레밥 맛있따~!

 

 

 

자주가는 카페에서 정선맛집을 검색해서 찾은 곳이다.

나도 블로그하지만 블로그는 뭔가 믿을 수가 없음.

이 무슨 아이러니인지 ㅋㅋㅋㅋㅋ;;

카페도 대형카페는 공짜로 먹고 미션식으로 후기올리는 것들이 많고

진짜 자기가 자주 다니는 커뮤니티가 잘 형성된 카페의 댓글이 믿을만한 편이다.

그럼에도 자기 입맛이랑 안맞으면 땡이지만...

난 거의 입맛에 맞는 돼지라 히히;;

 

 

 

옆엔 함백산돌솥밥.

여기도 맛있다는 말이 종종 있음.

 

 

 

아무도 엄슴. ^^;

 

 

 

 

메뉴는 이러하다.

우리가 시킨건 기억이 안나는데 사진을 보니 생선이 있는 걸로 보아 아마도 특선1번. 15000원짜리~

 

 

푸짐하게 나온 한상.

 

 

 

 

 

 

 

 

 

돌솥에 담겨 나오는 곤드레밥.

 

 

 

밑반찬도 거의 삭삭 긁어먹었네 ㅋㅋ

 

 

날씨 조오타~

 

 

가게옆 골목길....

뭔가 이쁘다^^

 

 

- 관련글 -

 

 

2015/10/22 - [강원도] - 정선 숙소 - 메이힐스 리조트 (데일리호텔에서 예약)

 

2015/08/24 - [강원도] - [정선]5일장(정선 아리랑 시장) - 곤드레밥, 콧등치기국수, 부침개

 

2015/07/19 - [강원도] - 강원도 2박 3일여행(동해-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