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평창여행때도 다녀왔던 진태원

탕슉먹으러 가는 곳이다.

별로라는 사람도 있지만 난 이 집 탕슉이 계속 생각나더라는 ㅎㅎ

냄새에 예민한 편인데 돼지냄새도 안나고 새콤한 소스에 신선한 야채도 좋았던 기억이다.

테이블이 얼마없어 기다릴 수도 있다.

아니 거의 기다려서 먹는 사람이 많은 듯...

 

탕수육 중 2만원, 대 2만5천

짜장면 4500원

 

 

저녁 7시반까지 영업이었던거 같아 거의 맞춰서 갔는데 역시나 주문마감이었다. ^^;

포장도 안됨

 

 

 

그래서 다음날 다시 찾아감.

탕슉에 대한 열정. 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전형적인(?) 맛집 인테리어이다. ㅋㅋ

낮에 갔더니 역시나 기다려야 했다.

 

 

 

요긴 주방.

 

 

식당모습.

 

 

 

진태원 가격표

 

 

 

탕슉시키면 만두도 줬었는데 이제 안준데 ㅠㅠ

 

 

 

기본반찬.

 

 

 

드디어 나온 탕슉!!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함.

 

 

야채가득한 새콤한 소스.

 

 

고기에 얹어서 한입.

맛난다. 히히~

 

 

 

이번엔 짜장면도 시켜보았다.

그냥 먹을만 하다. ^^;

맛있게 냠냠쩝쩝

또 가고 싶다....

 

- 관련글 -

2017/02/16 - [강원도] - [평창]맛집 - 납작식당(오삼불고기)

2017/01/30 - [강원도] - 평창 송어축제 풍경 & 어린이 낚시

2017/01/26 - [강원도] - [평창]켄싱턴 플로라 호텔 조식후기

2017/01/25 - [강원도] - [평창]켄싱턴 플로라 호텔 로비&부대시설

2017/01/23 - [강원도] - [평창] 켄싱턴 플로라호텔 객실후기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

2017/01/17 - [강원도] - [평창] 2박 3일 여행 훑어보기

2016/06/11 - [강원도] - [평창]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

2016/06/06 - [강원도] - [평창] 봉평 현대막국수

2016/06/02 - [강원도] - [평창]아이와 가볼만한 곳 - 아기동물농장

2016/05/23 - [강원도] - [평창] 스키점프대 관람후기

2016/05/21 - [강원도] - [평창]맛집 - 진태원 탕슉!!

2016/05/10 - [강원도] -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즐길거리 - 스타게이트(거울미로,4D영화)

2016/05/09 - [강원도] -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야외모습

2016/05/08 - [강원도] - 알펜시아 - 인터컨티넨탈호텔 객실

2016/04/21 - [강원도] - 평창가는 길 횡성에서 먹은 동가래한우셀프점

2016/04/18 - [강원도] - [평창]1박 2일 여행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