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순천]호텔 - 순천만S호텔 후기 (슈페리어B형)

순천에 갈 일이 생겨 호텔을 알아보는데

가격대비 넓고 괜찮은 곳들이 몇개 보였다.

5성급 이런 곳은 아니지만 가성비좋은 곳들 말이다.

순천만 S호텔도 그중하나.

순천만정원이랑 가깝다길래 여기로 잡았다.

다음날 순천만 국가정원을 갈 예정이었으므로....

 

가격은 평일 75000원정도로 11번가에서 결제.

방이 넓은 듯 해서 가장 기본적인 디럭스룸으로 할까했는데

디럭스룸은 최대3인이라 어른2+소인1+유아1인 우리 구성이 애매해서 전화로 물어보니

입실이 안되니 그 윗단계인 슈페리어룸을 하라고....

 

그러고보면 5성급 호텔들이 인원제한 관련해 인심이 후한 듯 하다.

어지간한 곳은 가장 기본방에서도 이 구성을 받아주고 아기침대까지 제공해주니 말이다.

 

호텔은 깔끔했고 하루 묶기에 적당했다.

방이 무자게 넓었음 ㅎㅎ

대리석바닥이라 좀 추울까 싶었는데 보일러조절기로 조절하니 밤에도 따땃해서 좋았다.

주변에 모텔촌임.

 

 

주차장...

 

 

 

1층엔 카페도 있는 듯.

자세히 둘러보진 않았다.

 

 

 

호텔 시설안내판.

 

 

 

호텔로비.

로비라기보단 작은 카운터정도이다.

 

 

 

 

방배정받고 가는 길~

 

 

 

 

느낌이 좀 삭막한 듯...ㅎㅎ

 

 

 

 

카드키아니고 열쇠키

 

 

 

 

전실이 있어서 신발을 벗고 들어간다.

우리같은 경우 아이들과 함께라 오히려 신발벗는게 편했다.

 

 

 

넓구만~

 

 

 

 

호텔엔 없는 컴퓨터가 있음.

요새 한창 컴퓨터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가 무척 좋아했다.

 

 

 

 

만화채널도 엄청 많고....

 

 

 

 

화장실근처 테이블이 좀 뜬금없긴 하다. ㅎㅎ

 

 

 

 

에어컨

 

 

 

 

모텔뷰 ㅋㅋ

 

 

 

 

 

온도조절기?

보일러인거 같다.

틀면 바닥이 뜨뜻해짐.

 

 

 

기타 참고할만한 것들

물을 세병이나 준다.

 

 

 

 

목욕하는 곳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데 새거가 아님 ㅠㅠ

 

 

 

 

여긴 화장실.

 

 

 

 

칫솔치약이랑 스킨로션까지 일회용으로 준비되어 있다.

 

 

 

전자레인지를 찾아 4층에 갔는데 휘트니스센터도 작게 있다.

 

 

 

테라스도 있고...

 

 

 

전자레인지는 휘트니스 바로 앞에 다소 어정쩡하게 놓여있다.

 

이불도 깨끗한 것 같고

바닥도 꺠끗하겠지 뭐 ㅎㅎ

가기전 후기에서 모텔분위기라는 말이 많던데

크게 분위기 따지지 않는다면 이 가격에 괜찮은 것 같다.

그리고 아이들데리고 가기도 어색하거나 그런 느낌도 없었다.

공간넓고 편의시설도 충분하고 컴퓨터도 있고 욕조도 좋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