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탐험기/I ♡ 산토리니(Jun.10)

산토리니 신혼여행 - 피라마을의 낮과 밤

산토리니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있는 곳 '피라마을'
낮이나 밤이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산토리니의 중심이다.
꼬불꼬불 골목길을 돌아다니다 문득 그 골목사이로 지중해의 파란 바다를 마주하며 탄성을 짓게 하는 곳
골목길을 걸어나가면 바다가 쫙 펼쳐지는 그런 광경은 언젠가부터 나의 로망이었는데
그 로망이 현실이 되는 곳이었다.

어찌보면 산토리니에서 관광객이 너무 많아 지겹다고 할 수도 있을 곳이지만
가장 많이 쏘다니던 곳이라서인지 가장 그리운 곳이기도 하다.







골목길 사랑해요~ ㅋㅋ






오늘따라 눈부시게 빛나는 하얀 집들과 파란 바다가 너무 그립다.
저 곳에 있던 내모습을 생각하니 꿈만 같구나~









내 반드시 크루즈를 타고 산토리니에 컴백할 것이야!






난 우리나라 사람들만 단체로 우르르 몰려다니는 패키지 관광을 하는 줄 알았는데 외국에도 있었다.






낮이나 밤이나 피라마을엔 들뜬 사람들로 가득하다.






한글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역시 한글이 제일 유니크하면서 아름답군.
세종대왕님 사랑해요~ ㅋㅋ
아 요즘 이 말투 자꾸 따라하게 된다. ㅋㅋ~






왠지 현지인들만 갈 것 같은 로컬 미용실
저런 곳에 앉아 머리를 한다면... 상상만 해본다.






맛집으로 제법 알려져있는 럭키수블라키






산토리니에는 길고양이, 길개(?)들이 많다.






길고양이와 함께 산토리니를 대표하는 동물 당나귀
이 곳은 당나귀 스테이션...
땡볕에 서있는데 왜이케 짠하지?





생기발랄해보이는 과일들







내 맘에 꼭 들던 원피스






피라마을에서 가장 뷰가 좋은 프란코바
여기서 제대로 사진찍으려면 자리싸움해야한다능!






조니워커의 멋진 광고판






이곳에선 어둠이 사르르르르르~ 달콤하게 찾아온다.
내가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대인 개와 늑대사이의 시간
어스름저녁 산토리니의 하늘과 바다는 마법의 빛깔을 뿜어낸다.






저 모퉁이로 돌아들어가면 또 어떤 풍경이 펼쳐질까?






낮엔 바다가 주인공이고 프란코바가 배경이었다면 밤에 비로소 피어나는 프란코바






피라마을은 밤에도 북적북적
난 촌년이라 이렇게 북적스러운게 좋아... ㅋ






우쭈쭈쭈쭈~ 길가는 사람들에게 이쁨받는 강아쥐 ^^






옴마! 부끄럽게시리...
근데 인어공주 가슴 조개로 가리고 있는거 아닌가?






너넨 초큼 무섭다?





마트도 한번 슁~ 둘러보고 

 






낮에도 밤에도 피라마을은 아름답다.

 

 

산토리니 전체글 보기

http://stmilk.tistory.com/category/세계%20탐험기/I%20♡%20SANTORINI(10.%20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