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갈때 진에어를 이용했다.

6월 중순 1인당 약 20만원의 가격으로 다녀왔다.

비교적 저렴하게 잘 다녀온 듯^^

 

 

LJ121 PM 9:45 출발 - AM 12:30 도착 (여객터미널에서 탐)

LJ124 AM 11:30 출발 - PM 4:05 도착 (탑승동에서 내림)

 

마카오 비행시간 3시간 40분 정도...

 

 

 

 

탑승구에 들어가는 순간 설레기 시작한다.

 

 

조금 작아보이는 진에어 비행기이다.

 

 

저벅저벅 통로를 지나 비행기로 고고싱.

아이 좋아라~

 

 

작은 비행기들 크기가 많이 차이나진 않을 거 같은데 유난히 좁게 보이는 비행기가 있는데

진에어가 약간 그런 느낌?

의자색깔 때문인가??

비행기를 아주 자주 타는게 아니라 좁은지 넓은지 차이는 잘 모르겠다.

 

 

 

아이도 제법커서 발이 쭉 나온다.

세부갈때만 해도 좌석이 아주 널럴했는데 이제 제대로 한자리 차지하는 느낌이다.

 

 

난 이정도이고 옆에 털다리는 남편.

 

 

올때는 파란색의자에 앉았는데 파란색쪽이 자리가 조금 더 넓게 느껴졌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공항의 밤은 참 이쁘다.

비행기가 뜨고 내릴때 활주로에서 일하는 분들이 손흔들어주면 왠지 모르게 뭉클하다.

쓸데없는 거에 감성이 넘치곤 함. ㅋㅋ

 

 

 

드디어 날아오른 비행기.

창밖을 넋놓고 바라보는 아이.

 

  

 

비행기 내부는 깨끗했지만 자세히 보면 좀 오래된 비행기인거 같은 느낌이 든다.

 

 

 

드디어 나오는 기내식.

 

 

뭘까 뭘까??

 

 

어... (덜렁) 빵이구나 -.-

 

 

여행에 오픈마인드가 되신 작은 어르신이 평소엔 입에 안대는 빵을 한입크게 물어뜯곤 맛있다고 한다.

그리고 더이상은 안먹음 ㅎㅎㅎㅎ~

 

 

이 문구가 맘에 든다.

근데 기내방송할때마다 읊조려대니 금새 식상해지긴한다^^;

 

 

마카오 공항에 도착.

 

 

다시 복도(?)로 걸어감.

 

  

  

이때 한국에서 메르스가 창궐-.-;하던 때라 특별대우해주심.

체온을 일일이 다 재준다.

 

 

귀국할때는 파란의자에 앉았는데 뭔가 더 넓게 느껴짐.

 

 

 

마카오 날씨 햇빛이 쨍쨍이다.

 

 

 

구름이 뭉게뭉게 정말 이뻤다.

 

 

저번보다 기내식도 뭔가 더 좋음. 바나나랑 요플레두 주고 말이야.

 

 

구겨져 자는 아이.

안쓰럽긴 하지만 의자를 뒤로 제끼지는 않았다.

나도 앞사람이 의자제끼면 겁나 시려~~~

 

 

기내방송도 웃기게 하고

많이 웃긴거 아니고 피식~하는 정도? ㅎㅎ

캐주얼하고 발랄한 느낌을 받았다.

이륙과 착륙도 지금까지 탄 비행기중 손에 꼽을 정도로 스무스~했음^^

저가이지만 한국 항공사이다보니 친절하기도 했고

돈내면 라면이랑 주스 사먹을 수 있음.

 

- 관련글 - 

 

마카오 지도와 지역설명

 

[마카오]자유여행 4박 5일 일정 (1)

 

[마카오]자유여행 4박 5일 일정 (2)

 

[마카오]오쿠라 호텔(갤럭시 리조트)

 

[마카오]호텔 셔틀버스 이용하기(갤럭시호텔)

 

[마카오]갤럭시호텔 수영장

 

[마카오]갤럭시호텔 다이아몬드쇼 & 갤럭시호텔 풍경

 

[마카오]베네시안 호텔 구경(기화병가, 레이가든, 에그타르트)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5.08.11 2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정도면 온몸을 90도 칼각잡고 가지는 않아도 될 거 같은데요? 귀국행 비행기에서 준 기내식은 꽤 괜찮네요. 너무 오래 타는 비행기 아니면 저렇게 간단히 주는 기내식이 좋더라구요 ㅎㅎ

  2. Favicon of http://preya.tistory.com BlogIcon Preya 2015.08.12 00: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잉 저는 진에어로 마카오 왕복 할 때 출발편/도착편 다 식사가 같았어요.
    두번째에 받으신 요플레 도시락이요 .. 'ㅅ'
    출발편 빵은... 낯서네요 ^^;;

  3. Favicon of http://lainydays.tistory.com BlogIcon lainy 2015.08.12 0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옆에 털다리...털다리..털다리..ㅋㅋ

  4. Favicon of http://desert.tistory.com BlogIcon 폴윤이 2015.08.12 00: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비행기 타면 ^^ 좀 겁을 먹는 것 같아요...
    특히 파닥거리는 날개를 보면... ㄷㄷㄷ
    그래서 창가에 안 앉아요 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