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보라카이에 왔을땐

보라카이 현지 업체를 통해 한국인이 운영하는 비싼 마사지업체를 이용했다.

그땐 로컬마사지를 이용할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 여행에서 여러모로 알아보면서 가격차를 보고 헐~했다는....

가격차이가 아주 심한편이다.

물론 비싼만큼 더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은 있지만 그 가격차이만큼 더 좋은건 잘 모르겠다능...

 

내가 가봤던 이클립스가 아니더라도 여러 로컬마사지업체들이 있으니

다른 후기들을 참고해서 일정중에 한번이라도 저렴한 로컬마사지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전신 오일마사지 1시간 300페소(8000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 ㅎㄷㄷ)

로컬 업체들이랑은 흥정하는 맛이 있다.

여기도 350불렀는데 50페소 깎음^^

가격이 싼 만큼 오일은 아로마오일이 아닌 미네랄오일이었다. ㅠㅠ

미네랄 오일이 꼭 나쁜건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다음에 간다면 로컬중에서도 아로마오일 쓰는 곳으로 골라갈 것 같다.

 

 

 

스테이션2 끝자락이거나 스테이션 3초입이거나....

암튼 그 쯤에 위치한 이클립스마사지.

직원이 입구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한테 호객행위를 아주 심드렁하게 하고 있다. ㅋㅋ

친구가 여러번 와봤다고 해서 가보게 된 곳이다.

 

 

겉에서 볼땐 몰랐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규모가 아주 큼.

 

 

 

 

처음엔 침대가 더 많은 방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둘만 받을 수 있는 방이 비어있길래 옮겨달라고 하니 흔쾌히 옮겨주었다.

 

 

아주 협소했던 화장실

휴지 가져다달라는데 한참이 걸렸다. ㅠㅠ

 

 

다 받고 나오니 컴컴해졌다.

 

 

밤에 조명이 들어온 모습도 괜찮네^^

 

 

 

이클립스는 미네랄오일쓰는것만 괜찮다면 가격대비 아주 괜찮았다.

어디가서 8000원주고 전신오일마사지를 받겠나....ㅎㅎ

친구는 이곳에 여러번 왔는데 이번에 걸린 마사지사가 젤루 별로였다고 한다.

근데 난 마사지사가 맘에 들어서 팁도 좀 더 주고 나왔다.

보통 20페소를 주는데 40페소주고 나옴.

 

 

여행가기전 알아본 로컬마사지업체들 리스트

 

팔라사스파 : 스테이션 1(스벅옆)외에도 지점 여러군데, 350페소

빅토르 올테가 : 스테이션 1, 1시간 250페소

메리하트 스파 : 버젯마트 근처, 1시간 650페소(쿠폰다운)

칸스파 : 1시간 600~800페소

선스파 : 스벅근처, 1시간 650페소

젠스파 : 스테이션 1, 1시간 600~800페소

아일랜드 풋스파 : 스테이션 1, 발마사지 1시간 550페소

야수라기스파 : 스테이션 3, 3시 30분이전에 가면 50%할인됨. 1500~1800페소

 

평이 갈리긴 하지만 완전 고급 마사지를 기대하지 않는다면 가격대비 로컬마사지도 괜찮을 듯.

아일랜드 풋스파와 야수라기 스파가 평이 좋은 편이었다.

야수라기는 가격대가 있지만 극찬을 여러번 봐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못가봄. ㅠㅠ

그외에 해변에 선베드놓고 하는 곳은 비추라는 사람들이 많다.

베드에 시트도 잘 갈지 않아 비위생적이고 바로 전에 발마사지하던 손으로 몸주무른다고 -.-;;

아무래도 시설이 잘 갖춰지지 않았으니 그럴 수 있을 것 같다.

 

 

- 관련글 -

 

칼리보공항 풍경(보라카이공항), 면세점.

 

 

보라카이 기념품 (자질구레함 주의)

 

[보라카이]뷔페 - 씨브리즈

 

[보라카이]버짓마트

 

[보라카이]맛집 - 게리스그릴 우왕 맛난다~!

 

[보라카이]맛집 - 아이러브비비큐~!

 

[보라카이]로컬 마사지 - 이클립스 & 로컬 마사지샵 리스트

 

보라카이 우기의 바다모습

 

[보라카이] 카페델솔 - 망고치즈케익 + 아메리카노 좋아좋아~

 

[보라카이]밤부방갈로 조식

 

[보라카이]디딸리빠빠에서 가격흥정하고 새우먹기

 

[보라카이]숙소 - 밤부방갈로(해변바로앞, 저렴)

 

보라카이 우기 화이트비치 해변 풍경들...

 

보라카이 쇼핑 & 기념품의 중심지 디몰^.^

 

보라카이 자유여행 정보 & 팁

 

보라카이 3박 4일 여행일정 & 여행경비 (자유여행)

 

 

신고
Posted by 딸기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taejusoul.tistory.com BlogIcon SoulSky 2015.12.15 1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필리핀에서 마사지 좀 받았는데 무조건 로컬로 갔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로 시원하더군요 ㅎ 아 그립네요 ㅎ

  2. BlogIcon 김동하 2016.02.11 1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중 샤워시설이 있는곧은 어디인가요??

    • Favicon of http://stmilk.tistory.com BlogIcon 딸기우유! 2016.02.11 14: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것까진 제가 모르겠구요.
      제가 간 이곳은 없었어요.
      화장실만 조그맣게 있더라구요.
      아... 예전에 한인이 운영하던 비싼 마사지샵은 샤워시설이 있더라구요.

  3. BlogIcon 바비 2016.05.05 20: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클립스 1시간 300페소인가요?

  4. 민봉이 2017.06.25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컬마사지는 예약 안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