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탐험기/I ♡ 마카오 (Jun.15)

[마카오]기념품 & 과자들...

마카오 쇼핑할 거리라곤....

음 밸루 음따고들 한다.

내 생각도 별반 다르지 않다.

그냥 육포를 배에 많이 넣어오는게 남는거 ㅋㅋㅋㅋ~

 

마카오에서 쇼핑한건 냉장고자석이랑 과자(아몬드쿠키와 기타 전통과자)

기타 많이 사오는 것으로는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세나도광장 컬러믹스란 곳에서 많이 사는 듯....)

폴로공장이라고 짝퉁인지 진짜인지 모를 폴로옷들을 무데기로 쌓아놓고 파는 곳을 많이들 들른다.

크랩트리는 간간히 직구한 덕에 많이 있고 폴로공장은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그렇다고 한다~

 

 

 

냉장고자석은 눈에 자주 자주 띄지만 내가 본 가장 저렴했던 곳은 마카오박물관 근처에 있던 조립식 건물로 된 가게.

성바울성당 올라가면 옆에 나무들이 무성하고 박물관인거 같은 곳이 있는데 그 근방에 있다.

세가게가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처음에 많이 산집에 젤루 비쏴....

너무 붙어있어서 흥정하기도 민망해서 그냥 샀더니 말이다.

 

 

여러가지 골라사본 마카오 자석들....

 

 

아래 사진은 갤럭시호텔 크리스탈로비에 있던 기념품가게.

호텔샵답게 기념품들 퀄리티가 높고 가격도 높고 그렇다.

 

 

자석하나 샀을뿐인데 뾱뾱이까지 넣어 곱게 포장해준다.

 

 

마카오 과자들.

가장 유명한 아몬드쿠키

그외에 땅콩쿠키, 계란과자, 털(?)과자 등등등등...

과자가게는 코이케이와 초이헝윤이 있고 베네시안에 기화병가가 있다.

 

 

 

 

아래사진 기화병가

파인애플숏케익(대만 펑리수같은거), 팬더쿠키 등이 유명하다고.....

 

 

9개인가 사면 이런 틴케이스에 담아준다. 돈 쪼금 더 내야함. 

 

 

마카오에서 채집한 과자들 떼샷ㅋㅋ

  

 

물없이 먹다간 사레걸려 다량의 과자가루를 뿜으며 기침하게 하는 퍽퍽함이 매력인 아몬드쿠키.

종류가 여러가지.... 맛은 뭐가 다른지 모르겄고^^;;

육포거리에서 지나가다 읃어먹은 방금 나온 따끈한 아몬드쿠키가 진짜 젤루 맛났음.

 

  

  

 

보기만해도 퍽퍽함에 목이 메여온다. ㅋㅋ 

쿠키잡고 있는 돼지같은 손은 내가 아니라 남편.

몸은 돼지가 아닌데 손만 저렇게 굵은게 오뎅스럽다.

내가 왜 해명을.... -.-;;

 

  

 

요렇게 조그만 통에 든 장기알같은 아몬드쿠키도 있다. 싸고 대량이라 회사에 뿌리기 좋다.

 

 

호두쿠키

이건 좀 덜 팍팍했던거 같다.

 

 

털(?)과자

털의 정체는 아마도 돼지고기말린거??

예전에 태국에서도 맛있어보여서 사놓고 으헥 돼지고기?했던 기억이 있는데 맛있어보여서 또 사놓고 또 으헥 돼지고기? -_-;

뭐 비린내가 나거나 한건 아니고 모르고 먹으면 맛있다 ^^ㅎㅎ

 

 

계란과자같은 것들...

얇게 말려 바삭한 식감.

 

 

  

 

확대해보는 냉장고 자석 몇개....

이거 모으고 싶어서 또 여행가고 싶다능 ㅎㅎ~

 

 

 

     

  

마카오과자는 그리 특별하게 맛나진 않지만 내입엔 맛났고 ㅋㅋ

사와서 쟁여놓고 여행의 추억을 곱씹으며 먹을만하다^^

 

 

 

- 관련글 -

 

[마카오]쉐라톤 조식후기

 

[마카오]쉐라톤 호텔 수영장 (저녁풍경)

  

[마카오]코타이 스트립 호텔촌(?)걷기, 베네시안호텔의 외관

 

[마카오]성바울성당유적의 앞뒤옆 & 나차사원

 

[마카오]육포거리 탐방하기

 

[마카오]딤섬 맛집 - 카오카오찬(덤플링타운) - 세나두광장인근

 

[마카오]세나도광장 & 마카오반도 시내풍경

 

[마카오]쉐라톤 호텔 1박 후기

 

[마카오]꼴로안 빌리지 맛집 - 응아팀카페

 

[마카오]성자비에르 성당의 야경과 성당내부

 

[마카오]쿤하거리 - 세라두라케익(비터스위트), 망고아이스크림

 

[마카오]타이파빌리지 - 화성공원

 

[마카오]마트- 파크앤샵(타이파빌리지)

 

[마카오]타이파 맛집 - 신무이굴국수

 

[마카오]타이파빌리지 구경하기

 

[마카오]에그타르트 - 로드스토우(베네시안점)

 

[마카오]과자점 기화병가, 초이헝윤, 코이케이

 

[마카오]여행준비 - 마카오 가이드북 받기

 

마카오 여행경비 - 4박 5일

 

[마카오]베네시안 맛집 레이가든

 

진에어 탑승후기 (마카오)

 

[마카오]베네시안 호텔 구경(기화병가, 레이가든, 에그타르트)

 

[마카오]갤럭시호텔 다이아몬드쇼 & 갤럭시호텔 풍경

 

[마카오]갤럭시호텔 수영장

 

[마카오]호텔 셔틀버스 이용하기(갤럭시호텔)

 

[마카오]오쿠라 호텔(갤럭시 리조트)

 

[마카오]자유여행 4박 5일 일정 (2)

 

[마카오]자유여행 4박 5일 일정 (1)

 

마카오 지도와 지역설명